티스토리 뷰

양경원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천은성 키

양경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every1 예능 '주문바다요'에 고정멤버로 예능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양경원은 최근 끝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표치수'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죠. 오늘은 배우 양경원의 프로필, 과거와 드라마 결혼 부인(아내) 천은성 나이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양경원 프로필 정보

양경원은 1981년 4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양경원 키 180cm 몸무게 72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국민대학교 건축학과 학사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천은성이 있다고 합니다. 2010년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은 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단원이자 소속사는 하이스토리 디앤씨 라고 합니다.

▷양경원 아내 천은성

최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표치수'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일으켰고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 그전에는 드라마에서 큰 활약을 하지는 않았는데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을 할때나 인터뷰에 응할 때 앞머리를 주로 올리는데 스타일리스트가 없을 때 앞머리를 올려 주는 사람이 아내라고 밝혔습니다. 양경원의 아내 천은성 역시 뮤지컬 배우 라고 하며 양경원이 뮤지컬을 할 때 만난 것으로 보이네요. 현재는 필라테스 강사도 겸하고 있다고 합니다.

양경원은 천은성에 대해 "춤 실력이 대단하고 몸에 대한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고 이야기 하였으며 앞으로도 자신이 관심을 갖고 행복해 졌으면 좋겠다고 응원하기도 하였습니다. 천은성은 필라테스도 1년 넘게 공부를 열심히 해서 자격증도 몇개 따고 강사로 활동을 하다가 뮤지컬 작품이 들어오면 필라테스를 잠시 쉬는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자신의 일에 책임감을 가지고 일을 한다고 하는군요.

양경원은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자신의 아내 천은성이 완벽에 가깝게 채워존다고 하며 모니터링 역시 냉철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오히려 감독님 보다도 냉철하게 지적을 해준다고 하는데 아내의 조언이 시간이 지나면 다 맞아 항상 아내가 알려주는데로 한다고 하며 수입때문에 부담을 갖고 연기를 하지 말라고 이야기 해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정말 멋진 아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앞으로 양경원 천은성 부부 모두 잘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유수빈 프로필 나이 인스타

배우 유수빈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주문바다요' 에 고정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끝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에서 '' 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유수빈이죠. 오늘은 배우 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