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예지원 프로필 리즈 결혼 인스타

1그랜드캐년1 2021. 5. 19. 18:01

예지원 프로필 리즈 결혼 인스타

배우 예지원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홍상수 감독의 영화 '인트로덕션'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예지원은 최근에도 드라마와 영화에 꾸준히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예지원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성형 몸매 결혼 남편 남자친구 학력 불어 성격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지원 프로필 정보

배우 예지원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 이유정이며 1973년 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시 은평구 역촌동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한국무용과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가족은 2남 1녀 중 둘째라고 합니다. 예지원은 1991년 연극 '딸부잣집'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더퀸 AMC' 입니다.

▶예지원 과거 어린시절

예지원은 국립전통예술고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했고 서울예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예지원은 실제로 10살 때 어머니의 손에 이끌려 무용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남자 형제들 사이에서 자랐기 때문에 여성스러운 무용보다는 무술을 배우고 싶었다고 하네요. 무용이 싫다고 떼를 쓰기도 했는데 막상 해보니 어렵고도 아름다운 동작을 해낼 때마다 성취감이 컸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도 한국무용은 물론 발레와 재즈댄스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즐기며 연습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예지원은 "무용을 하지 않았다면 배우 예지원도 없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영화에서 액션이나 슬랩스틱 코미디 연기를 할 때도 오랫동안 춤을 배운 덕분에 유연하고 자연스러운 동작으로 풍성한 표현을 할 수 있었다고 하는군요. 예지원의 대표작품인 홍상수 감독의 영화 '생활의 발견'에서도 무용수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예지원은 1991년 연극으로 데뷔하게 되었는데 1996년에는 성인 영화로 유명한 '뽕'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당시 27살 나이었는데 나름 캐릭터도 재미있고 좋은 작품이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예지원 결혼 남편

예지원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죠. 적지 않은 나이때문에 '예지원 결혼', '예지원 남편'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있지만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예지원은 독신주의가 아니며 40대에는 결혼을 꼭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곧 결혼 소식이 들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도 드네요. 예지원은 결혼에 대해 큰 책임감을 요하며 자신의 남편 이상형으로는 "마음 인품이 바다 같이 안정적인 남자가 좋다. 너무 좋지만 믿음이 안 가는 남자도 있는데 몇 년을 떨어져도 믿음이 가는 남자를 찾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배우가 되고 나서 얼굴이 알려지니 소개팅이나 미팅을 마음껏 할 수가 없으며 자연스럽게 남자를 만나는 것으로 제한하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은 언젠가 꼭 하겠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예지원은 자신과 함께할 평생의 동반자를 아직까지도 찾고 있는것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예지원은 연예인들 중에서 알아주는 '프랑스 빠'라고 하는데 프랑스 문화에 대한 동경 때문에 프랑스어를 배우고 샹송을 몇 곡 외웠으며 프랑스어를 어느 정도 할 줄 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예계의 소문난 괴짜로 알려져 있는데 예지원이 한강 둔치에서 이소룡 코스프레하고 쿵푸 연습을 하기도 했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엄청난 주당이라고도 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활동과 결혼소식까지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