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성우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배우 전성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말의 바보'에서 '우성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전성우는 뮤지컬과 연극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배우였는데 드라마에서도 점점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 있어요. 오늘은 전성우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결혼 군대 복근 과거얼굴 여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수상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전성우 프로필 정보
  • 전성우 리즈 과거이야기
  • 전성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전성우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전성우 프로필 정보

나이 - 1987년 12월 30일 (36살)

고향 - 서울특별시 광진구

신체 - 키 178cm, 몸무게 64kg, 혈액형 O형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졸업

데뷔 - 2007년 뮤지컬 '화성에서 꿈꾸다'

소속사 - 높은엔터테인먼트

전성우는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비음 섞인 미성과 깊고 섬세한 연기로 많은 팬층을 두고 있습니다. 주로 연극과 뮤지컬을 넘나들면서 극 위주의 활동을 해왔는데 현재는 영화와 예능, 드라마에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2015년에 전 소속사인 크다 컴퍼니와 계약을 맺었으며 이후 데뷔 드라마인 '육룡이 나르샤'에 출연을 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성우 리즈 과거이야기

전성우는 과거 배우가 된 계기로 단순히 연기가 좋아서 배우의 길에 들어섰다고 합니다. 다른건 생각하지 않고 오직 연기만 팠으며 2007년 뮤지컬 '화성에서 꿈꾸다'에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 하였습니다. '화랑', '블랙메리포핀스' 등 다양한 공연 무대에 오르며 연기 입지를 다졌고 무려 14년째 무대에 오르면서 연기력을 키워가고 있어요.

■전성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전성우는 2018년 7월 현재의 소속사인 높은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었으며 이후 단막극 '드라마 스페셜 - 너무 한낮의 연애'와 '드라마 스테이지 - 물비늘'에 주연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작년에는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서 '한성규 신부'역으로 출연했으며 이 작품이 흥행하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맡은 캐릭터 또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어 JTBC '검사내전'에서는 신임 검사 '김정우'역으로 출연을 이어가기도 하였어요.

배우 전성우는 팬들 사이에서 별명은 '늘보'라고 하며 연기를 할 때마다 주어진 대본 안에서 연구하고 스스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자신의 목표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는 것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그리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하였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전성우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전성우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전성우 열혈사제영상 보러 가기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김윤혜 프로필 아역 과거얼굴 가족 몸매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김윤혜 프로필 나이 아역 과거얼굴 배우 김윤혜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말의 바보'에서 '강인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윤혜는 아역 배우 출신으로 올해 '정년이', '인

barobaro82.tistory.com

 

윤서아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얼굴 몸매 방송 함께 출연한 배우

윤서아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윤서아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말의 바보'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윤서아는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연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