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태오 프로필 나이 아내 니키리 필모그래피

유태오는 최근 드라마에서 활발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개봉을 앞둔 영화 '담보'에도 조연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뒤 '초콜릿', '머니게임'에 연이어 출연한 배우 유태오죠. 오늘은 유태오의 프로필 정보 아내(부인) 니키리 나이차이 국적 자녀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태오 프로필 정보

유태오는 1981년 4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입니다. 국적은 한국인데 출생지는 독일 쾰른이라고 하네요. 키 181cm에 몸무게 75kg 이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아내 니키리가 있습니다.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 데뷔를 하였으며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유태오 과거는

유태오는 과거 부모님이 1970년대 독일로 이민을 갔기 때문에 독일 쾰른에서 태어났으며 고등학교까지 독일에서 다니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미국과 영국에서 연기 공부를 한 뒤 한국으로 건너왔으며 데뷔 하기 전인 2008년 까지 평생을 외국에서 보내서 영어와 독일어는 유창하지만 한국어가 매우 서툴렀다고 합니다. 2009년 영화 '여배우들'에서 단역 '에밀'역으로 데뷔 하였는데 한국 영화나 드라마보다는 해외 작품이 많다고 하네요.

유태오가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건 2018년 러시아 영화 '레토'에서 주연을 맡아 출연을 하면서 였는데 이 영화로 인해 칸영화제에 나가게 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어요. 한국에서는 2009년 '여배우들' 이후 여러 영화에 출연을 하였는데 대부분 단역으로 출연을 하다가 2019년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주인공인 송중기역의 아버지인 '라가즈'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인지도를 쌓게 되었습니다.

유태오 아내 니키리

유태오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그가 이미 결혼을 한 유부남이라는 사실이 알려지게 되었죠. 아쉬움을 느낀 여성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유태오는 올해 결혼 14년차라고 하며 아내 니키리는 유태오 보다 11살 연상이라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지는데 유태오의 아내 니키리의 직업은 사진작가라고 하며 미국과 한국에서 활동하는 유명한 사진작가라고 하는군요.

유태오 아내 니키리

유태오는 무명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을 때 아내 니키리를 만나 결혼했고 아내에게 미안해서 배우를 포기하려고 하였지만 아내 니키리가 힘이 되어 주어 포기하지 않았고 지금의 배우 유태오가 있게 만들어주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유태오 아내 니키리는 최근 '프로젝트'라는 사진작을 내며 유명세를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멋진 유태오와 아내 니키리 부부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육 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근육 과거얼굴 키 배우 강태오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런 온'에서 주인공 '이영화'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태오는 최근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과

barobaro82.tistory.com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은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채연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윤경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허선빈'역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