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선 프로필 나이 남편 차효주

배우 유선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유선은 최근 드라마 '가면의 여왕'에서 '윤혜미'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유선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본명 고향 남편 차효주 직업 결혼 자녀 과거 리즈 성형 몸매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유선 프로필 정보
  • 유선 리즈 과거이야기
  • 유선 결혼 남편 차효주 자녀

■배우 유선 프로필 정보

본명 - 왕유선

나이 - 1976년 2월 11일 (47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6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

가족 - 남편 차효주, 자녀 딸 차윤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종교 - 개신교

데뷔 - 2001년 MBC 베스트극장 -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사랑

소속사 - 블레스이엔티

 

■유선 리즈 과거이야기

배우 유선은 과거 초등학교 시절부터 배우를 꿈꿨고 모범생은 아니었으며 중학교때 조숙해 보이는 외모를 이용해 성인 영화를 보러 가기도 하였고 고등학교 때는 부모님이 연기활동을 반대하자 집에서 가출을 시도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녁식사 전에 돌아와 가출인 듯 가출이 아닌 행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노래 실력 또한 좋다고 하는데 아지곧 힙합과 랩을 좋아해 집에서 혼자 노래를 부르기도 한다고 합니다.

 

유선은 어린시절부터 자신감이 상당했다고 하는데 어려서 부터 예쁜 외모에서부터 나오는 자신감으로 보입니다. 항상 자신은 배우가 될 것이며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며 그래서인지 대학교 입시 때 면접을 봤을 때도 당연히 자신을 알아볼 것이라고 자신만만 했다고 합니다. 결국 그 자신감 그대로 한예종 연극원에 들어가게 되었고 한예종 연극원 출신 1호 탤런트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유선 결혼 남편 차효주

유선은 배우 데뷔 이후인 2011년 5월 남편 차효주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3년 뒤인 2014년 39살 당시 딸을 출산하며 기쁜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당시 육아를 위해 잠시 공백기를 가지기도 하였는데 유선과 남편 차효주는 무려 10년의 교제 끝에 결혼을 하였다고 하며 처음부터 10년을 사귀어 본 뒤 결혼식을 올리자고 약속을 하였고 결국 유선과 남편 차효주는 10년간 변함없이 사랑하며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하네요.

 

유선의 남편 차효주는 과거 배우 지망생이었고 23살 부터 배우의 꿈을 꾸며 썸을 타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배우의 꿈은 접고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유선은 데뷔부터 연기력으로 인정을 받은 뒤 2009년 '솔약국집 아들들'을 통해 큰 인기를 얻은 뒤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와 예능에서도 활동하는 모습 기대해 보겠습니다.

 

유선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유선 러브스토리 보러가기

 

 

정상훈 프로필 나이 고향 와이프(부인) 박은혜 자녀 아들

정상훈 프로필 나이 와이프 자녀 근황 배우 정상훈의 최근 소식으로는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배민규'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SNL 코리아'를 통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