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수아 프로필 나이 성격 과거얼굴 몸매

배우 채수아의 최근 소식으로는 U+모바일 tv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에서 '제니'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채수아는 2021년 데뷔한 배우로 지난해 KBS2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차주영'의 아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어요. 이번 글에서는 채수아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얼굴 성격 가족 MBTI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유튜브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채수아 프로필 정보
  • 채수아 과거 데뷔전
  • 채수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채수아 프로필 정보

본명 - 채수아

나이 - 2001년 5월 5일 (22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가족 - 부모님

MBTI - INFJ

데뷔 - 2021년 영화 '평양랭면'

소속사 - 어니스트엔터테인먼트

■채수아 과거 데뷔전

배우 채수아는 2021년 영화 '팽양랭면'과 같은 해 웹무비 '사랑#해시태그'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채수아가 배우를 꿈꾸게 된 계기로는 자연스럽게 배우만을 생각하면서 자랐다고 하네요. 채수아는 원래 6살 때부터 아역 배우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5학년 때쯤 그만두게 되었는데 막상 그만두니 너무 아쉽고 미련이 남았다고 하는군요. 그때 '아, 배우가 운명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종종 다른 꿈을 꾸다가도 결국 배우로 돌아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채수아는 영상 연출에도 관심이 있어서 연출 공부를 열심히 해놓고도 배우를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다수의 단편 영화에 출연하며 경험을 쌓은 채수아는 자신이 출연한 작품 중 영화 '평양랭면'이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으로 꼽았네요. 영화 내에서 채수아는 북한 말을 사용하며 대선배들과 함께 연기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런 채수아는 도전하고 싶은 장르로 로맨스, 코미디, 사극에 도전하고 싶다고 밝히며 유쾌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맡는다면 잘 소화해 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야기하였네요.

■채수아 실제 성격

채수아는 사진의 성격으로 평소에도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성격이라고 밝혔습니다. 채수아는 친한 친구들을 만나면 진지해지는 면도 있다고 하며 평소 대화하는 걸 좋아해서 오래된 친구들과는 진지한 대화를 많이 나눈다고 하네요. 하지만 촬영장에서는 언제나 하이텐션으로 있으려고 노력을 한다고 하며 "배우가 지쳐있으면 함께 일하는 분들 모두가 지치더라. 나부터 밝고 행복한 기운을 뿜으려고 열정과 기쁨 가득한 모습으로 임한다"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채수아 몸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채수아는 평소에도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하는데 피부가 하얀 편이라 살이 조금만 쪄도 부해 보여서 작품이 들어오면 운동을 하고 식단 조절을 하면서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네요. 취미는 축구하기, 축구 보기, 소설책 읽기, 춤추기 등 다양하다고 하며 친한 동료 배우로는 이유비와 친하다고 합니다. 올해 영화 '여덟 번째 감각'과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 이어 이번 '브랜딩 인 성수동'에도 출연하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채수아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채수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채수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양혜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방송 박보검

양혜지 프로필 나이 고향 몸매 작품활동 배우 양혜지의 최근 소식 으로는 SBS 드라마 '악귀'에서 '백세미'역으로 맡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양혜지는 최근 '라이브온', '알고있지만' 등에서 좋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