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해진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결혼

유해진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승리호'에서 한국영화 최초로 모션 캡처 연기에 도전을 한다고 합니다. 모션 캡처 장비를 몸에 달고 움직임 뿐 아니라 목소리 연기까지 직접 소화했다고 하는데 과연 영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유해진의 프로필 나이 과거와 인성 고향 결혼 여자친구 김혜수 결별이유 학력 영어 나이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유해진 프로필 정보

유해진은 1969년 2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4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 출생이라고 하며 키 174cm, 몸무게 64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4남 2녀 중 막내라고 합니다. 유해진은 1997년 영화 '블랙잭'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 입니다.

유해진 과거 이야기

유해진은 원래 성이 류씨로 류해진 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거 행정상 공문서에 류씨를 유씨로 기록을 하던 관례대로 학교에 다닐 때 부터 성인이 된 이후까지 유씨로 계속 등록이 되며 본인도 그냥 유해진으로 살았다고 합니다. 유해진은 과거 군대 6공병여단 복무 기간 중 이등병이던 때에 1992년 MBC '우정의 무대'에 출연해서 이주일 성대모사를 한 적이 있는데 그 때의 모습이 공개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유해진은 군 제대 이후 1997년 영화 '블랙잭'을 통해 단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1999년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에 '용가리' 배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2001년 영화 '무사'와 '신라의 달밤'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해 이후 다수의 영화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많은 인기로 조연배우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스타배우로 성장을 하였고 결국 주연배우로도 천만 관객을 기록하는 등 좋은 연기를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유해진 인성

유해진은 다양한 영화에 이어 예능에도 진출하며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는데 예능 '삼시세끼'에서 후배 배우인 손호준과 처음 만났을 때도 초면인 상황이었으며 나이가 14살이나 어린상태임에도 존댓말을 쓰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배우 후배와 나이차이를 봐서 위 아래가 확실하다고 하는 배우계에서 초면에 존댓말을 쓴다는 건 유해진의 인성을 보여주는 사례이며 평소 인성으로 좋은 이야기가 많이 나왔던 유해진이 후배 연기자를 존중해주는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어요.

 

겨울이 모음집 보러가기

 

유해진 차승원 레전드 보러가기

유해진 결혼 여자친구 김혜수

유해진은 50살이 넘은 나이이지만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이죠. 과거 2010년 배우 김혜수와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엄청난 화제를 일으키기도 하였어요. 당시 유해진이 김혜수와 사귀게 된 계기에 김혜수가 유해진에게 먼저 반해 다가갔다고 하며 유해진이 다식하여 대화가 안 끊길 정도로 매력적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 때문에 사귀게 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유해진과 김혜수가 적지 않은 나이라 결혼 소식까지 들리게 될지 궁금했지만 열애 사실이 알려지고 바로 그 다음해 결별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김혜수와 유해진 모두 바쁜 시간과 연기에 너무 많은 시간을 뺏기다 보니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유해진 김혜수 결별이유) 유해진은 계속해서 좋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에서 꾸준하고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박지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인스타 키

박지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인스타 키 배우 박지환은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지환은 영화 '해적 : 도깨비 깃발'에서 '아귀'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

barobaro82.tistory.com

 

윤균상 프로필 나이 데뷔전 이상형 키

윤균상 프로필 나이 데뷔전 이상형 키 배우 윤균상은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균상은 작년 드라마 '녹두꽃'과 '미스터 기간제'이후 예능을 통해서 활발한 활동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