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아내 키

배우 박지환의 최근 소식으로는 올해 5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입니다.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지환이죠. 그래서 오늘은 박지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인스타 자녀 아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박지환 프로필 정보
  • 박지환 리즈 과거이야기
  • 박지환 결혼 부인 아내

■배우 박지환 프로필 정보

나이 - 1980년 4월 27일 (43살)

고향 -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신체 - 키 178cm, 몸무게 72kg

가족 - 부모님, 형, 부인, 아들

학력 - 경희대학교 의상디자인학 중퇴

데뷔 - 2006년 영화 '짝패'

소속사 - 저스트엔터테인먼트

박지환은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서 '장이수'역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입니다. 이후 영화 '성난 황소'에서 마동석과 또 한번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으며 영화 '마약왕'에서는 화교출신 원료운반꾼 '왕문호'역으로, '1987'에서는 무고한 시민을 고문하는 형사 중 한 명으로 출연하였어요. 주로 악역 위주의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갔는데 2019년에 개봉한 영화 '봉오동 전투'에서는 비열하면서도 찌질한, 그리고 상당히 코믹한 역할의 일본군 장교로 열연하였으며 당시 수준급의 일본어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박지환 리즈 과거이야기

박지환은 과거 초등학생 시절부터 문학소년 시절을 보냈었다고 하는데 문학 동아리 활동을 하며 '삶의 허무함'을 이야기 했고 고등학생이 된 이후 '카라마조프 가의 형제들'이라는 책을 읽고 나서는 더 이상 세상이 '철수와 영희'의 이야기로 이어지지 않는 다는 것을 알게되고 무지막지한 충동의 세계가 스스로에게 존재한다는 걸 알고선 연극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20대 때 연극을 시작하였는데 당시에는 지금보다 더욱 뜨겁고 거침없는 연기를 보여주자 옆에서 보던 선배들이 계속 그렇게연기를 하면 연극을 오래할 수 없다고 말하며 불 같은 걸 조금 더 내려놓으라는 충고를 받았고 이후부터는 좋은 연기를 계속해서 이어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지환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조연이지만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작품 속에서 극과 극을 넘나 들며 엄청난 연기력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에서는 찰진 조선족 억양과 표정 연기가 실제 조선족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찰떡이었는데 표준어를 쓰는 모습이 오히려 어색할 때도 있어요. 평상시는 순둥한 목소리를 가진 반전 매력이 있습니다. 박지환은 외모만 봐선 잘 모르겠지만, 마동석보다 무려 9살이나 어린 나이로 노안외모를 보이고 있기도 해요.

■박지환 부인 아내 러브스토리

박지환은 영화 촬영을 하다 코로나19가 터져서 한국에 들어왔을 때 지금의 부인과 소개팅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 와이프를 봤는데 너무 나댔다고 하며 아내 역시 박지환의 사진을 보고 "배우야? 괴수야"라고 말하며 싫다고 했는데 PD가 꼭 만나보라고 해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첫 만남에서 '결혼하겠다'고 생각했고 아내 역시 그런 느낌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아직까지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지환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김무열 프로필 데뷔전 아내 과거얼굴

김무열 프로필 데뷔전 아내 과거얼굴 배우 김무열은 새롭게 시작하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그리드'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 연이어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무열은 뛰어난 연기력으

barobaro82.tistory.com

 

영화배우 김민재 프로필 나이 부인(아내) 최유라 딸 작품활동

김민재 프로필 나이 부인 최유라 딸 필모그래피 영화배우 김민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범죄도시 3'에서 '김만재'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드라마 '카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