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병희 프로필 집안 부인 필모그래피

배우 윤병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조연 '남주성'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윤병희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출연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윤병희의 프로필 과거 고향 리즈 아내(부인) 결혼 자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윤병희 프로필 정보

윤병희는 1981년 12월 7일 올해 나이 42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강남구 출생이고 키177cm, 몸무게 66kg 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내와 두 아들이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호서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윤병희는 2007년 연극 '시련'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블레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윤병희는 과거 중학교 3학년 때 막내 누나가 연극 '교실 이데아' 티켓을 줬고 그 연극을 본 뒤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했다고 합니다. 호서대 연극영화과에 진학하며 연기를 전공하고 대학로 연극무대에서 경험을 쌓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교직에 계시던 윤병희의 부모님은 윤병희가 배우가 되겠다고 했을 때 다들 의아해 하시며 "네 얼굴에 무슨 배우냐'라는 말을 하시며 반대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꿈을 지지해주셨는데 윤병희의 아버지는 젊은 시절 작가를 꿈꿨었고 누구보다 아들인 윤병희를 응원해주었다고 하네요.

■윤병희 결혼 아내

윤병희는 연극무대에 이어 영화와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지 오래되지 않았는데 이미 결혼을 한 유부남이라고 하네요. 윤병희는 30살에 결혼을 해서 7살과 5살난 두 자녀를 두고 있다고 하며 단역배우로 생계를 이어가기 위해 해보지 않은 아르바이트가 없을 정도로 힘든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 공연 관련 아르바이트를 하면서는 가장의 책임감을 느끼지만 배우를 관둬야 겠다는 생각은 해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윤병희의 아내와 자녀들의 사진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네요.

윤병희는 여러 노력 끝에 영화 '범죄도시'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뒤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에도 출연하는 등 감초 배우로 조금씩 인지도를 올리다가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가장 비중이 높은 역을 맡은 뒤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이후로도 드라마 '악의 꽃'과 영화 '도굴','내가 죽던 날' 등 여러 영화에 출연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다 이번 드라마 '빈센조'까지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윤병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윤선우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작품활동

윤선우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윤선우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 백단장의 동생인 백영수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사연이 많은 하반신 마비환자로 출연을 하고 있지만 뛰어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