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진 프로필 리즈 여자친구 필모그래피

배우 이정진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정진은 최근 사진 작가로 변신했고 트와이스의 쯔위 사진을 찍어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이정진의 프로필 정보와 리즈 과거얼굴 고향 나이 학력 여자친구 결별이유 인성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이정진 프로필 정보
  • 이정진 리즈 과거이야기
  • 이정진 결혼 여자친구 근황

■이정진 프로필 정보

배우 이정진은 1978년 5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노원구 출생이고 키 184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이정진은 1997년 패션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이미지나인컴즈' 입니다.

■이정진 리즈 과거이야기

이정진은 건국대 원예학과에 진학하여 교정에서 졸업작품 발표회를 준비하고 있던 한 선배의 눈에 띄게 되었고 모델이 되어 달라는 이 선배의 요청을 이정진은 사양했지만 계속된 요청에 서둘러 워킹훈련을 받고 무대에 서게 되었으며 이 때 그를 눈여겨 본 유명 모델 에이전트의 권유를 받고 본격적으로 패션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정진은 모델로 데뷔한 이후 연기자로써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그 이후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하며 연기자 수업을 받았고 그 이후 TV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배우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2012년부터는 부업으로 사진작가를 겸하고 있으며 잘 알려지지 않고 있다가 최근 걸그룹 트와이스 쯔위와 김소연의 사진을 찍으면서 뒤늦게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정진 결혼 여자친구 근황

이정진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 최근 공개연인 관계를 공개하기도 하였죠. 이정진의 전여자친구는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며 이유애린은 2007년부터 모델로 런웨이에 서며 유명세를 타다가 2010년 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로 데뷔 하였습니다. 당시 나인뮤지스의 래퍼이자 모델돌 답게 뛰어난 신체 비율로 6년간 활약하다가 2016년 6월 계약 만료로 팀에서 탈퇴하기도 하였죠.

이정진과 전여자친구 이유애린은 공개 열애를 밝히기 전 7개월 동안 호감을 키워오다 열애를 인정했는데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이유애린과 골프를 즐기는 이정진이 스포츠라는 공통 분모로 가까워졌으며 1년 3개월만에 안타깝게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되었죠. 당시 결혼까지 가지 않을 까 하는 이야기가 많았지만 결별 이유로는 소속사도 알지 못한다는 대답만이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동하는 배우 이정진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정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정진 리즈시절영상 보러가기

 

 

송종호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키

송종호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키 배우 송종호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작년 '왜그래 풍상씨'와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며 좋은 모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