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소희 프로필 나이 카이스트 몸매 각선미

배우 윤소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외출'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소희는 뛰어난 외모 뿐 아니라 엄청난 학력 스펙에 집안까지 상당한 엄친딸로 많이 알려져 있죠. 오늘은 배우 윤소희의 프로필과 과거 성형 몸매 나이 학력 인스타 대학 카이스트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소희 프로필 정보

윤소희는 1993년 5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 주 슈투트가르트 출생이며 국적은 한국이라고 합니다. 윤소희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며 학력은 세종과학고등학교 - 한국과학기술원 (카이스트) 생명화학 공학 중퇴라고 하는군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윤제이가 있으며 소속사는 그랑앙세, 데뷔는 2013년 EXO 뮤직비디오 '늑대와 미녀' 라고 합니다.

▶윤소희 과거는

윤소희는 독일에서 태어나 6살에 한국으로 돌아왔으며 어릴 적 장래희망으로 외교관을 꿈꿨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장기를 거치면서 배우의 길을 가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지만 부모님의 강한 반대에 부딪혀 세종과학고등학교에 진학하고 조기 졸업 후 카이스트에 입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카이스트 입학 확정 후 헬스클럽을 다녔는데 우연히 거기 있던 SM 관계자의 눈에 띄며 연예계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고 하네요.

윤소희는 이후 1년 정도를 서울에서 카이스트가 있는 대전을 매일같이 오가며 소속사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이를 본 부모님도 결국 딸을 위해 허락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2013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EXO 의 '늑대화 미녀','으르렁' 뮤직비디오에 연달아 출연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며 데뷔를 하였죠. 그 해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에 주연으로 발탁되었고 '윤진이' 역으로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윤소희는 그 이후 드라마 '빅맨','연애 말고 결혼' ,'비밀의 문' ,'군주 - 가면의 주인' 등 여러 드라마에 주, 조연으로 출연하며 배우로서 경력을 쌓아가는 중입니다. 드라마 '군주' 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상단의 상주와 '달래 된장국' 에서는 젊은 나이에 아이를 잃은 엄마 역할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영화로는 2015년 '장수상회' 에서 소녀 임금님 역으로 그리고 2016년 '목숨 건 연애' 에서 '정유미' 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윤소희의 아버지는 공대 건축학과의 교수님이라고 하는군요. 그래서 윤소희 스스로도 아버지의 머리를 닮은 것 같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윤소희는 예쁜 얼굴에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죠. 그 덕분인지 예능에서도 출연을 하며 게스트와 고정으로도 자주 나오고 있네요. 연기와 예능 두마리 토끼를 다 잡게 될지 궁금해 지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계속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윤소희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유리 프로필 목사 남편 자녀

이유리 프로필 목사 남편 자녀 배우 이유리는 TV조선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에서 '공마리'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유리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2년만에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