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지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윤지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키마이라'에서 '장하나'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윤지원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최근 '검법남녀 시즌2'에서 '차도희'역으로,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에서는 '오예지'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지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몸매 성형 드라마 인스타 남자친구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지원 프로필 정보

윤지원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4년 10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키 163cm,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에요. 2013년 MBC 드라마 '여왕의 교실'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윌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 외의 고향 지역이나 가족 사항은 전해지지 않고 있어요.

■윤지원 과거

윤지원은 2013년 MBC 드라마 '여왕의 교실'로 데뷔한 이후 2016년 영화 '걷기왕',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어요. 사실 윤지원은 과거 배우에 대한 큰 꿈이 있었던 건 아니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음악을 했었다고 하며 음반 제작 쪽 일을 하고 싶어 예고로 진학을 하게 되었는데 실용음악과가 없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연극영화과에서 음악을 할 수 있다고 해서 연극영화과로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연극을 하게 됐고, 그 과정에서 연기에 빠져들며 자연스럽게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윤지원은 음악을 할 당시에도 '훌륭한 음악인이 되어야 겠다'는 식의 꿈은 없었다고 합니다. 그냥 좋아서 했었다고 하는데 피아노도 치고 기타도 치고 미디도 했다고 하며 걸그룹 연습생 생활도 조금 했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자신과 맞지 않는다는 것을 느꼈고 연기의 길을 걷게 되었는데 부모님은 음악 할 때는 엄청 반대하셨지만 연기는 눈에 보이는 결과물을 보여줄 수 있어서인지 누구보다 기뻐하신다고 합니다. 윤지원이 뮤지컬을 할 때는 초대권이 아닌 직접 표를 구하셔서 일주일에 한 번은 꼭 와서 보셨다고 하며 그만 오라고 하자 몰래 와서 보고 가셨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윤지원은 배우 데뷔한지 거의 10년이 되었지만 아직까지 제대로 이름을 알린 작품은 없는 상태입니다. 그래서인지 평범하지 않은 캐릭터를 많이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신선한 뱀파이어 캐릭터나 어린 여자 범죄자 역도 해보고 싶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공무원 같이 꾸준하게 작품을 하는 배우, 옆집에 사는 듯한 친근한 배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윤지원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져 있으며 남자친구 존재 여부 또한 전해지지 않았어요. 상당히 매력적인 외모에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 윤지원,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윤지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