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건주 프로필 나이 엄마 가족사

배우 이건주는 MBN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을 통해 근황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순돌이'로 잘 알려져있는 배우 이건주는 방송에서 보기가 쉽지 않았는데 '보이스트롯'을 통해서 모습을 보여주며 반가움을 느끼게 해주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이건주의 과거 어린시절과 나이 직업 엄마 가정사 학력 노래 소속사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건주 프로필 정보

이건주는 1981년 3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입니다. 최종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졸업이며 1986년 6살 나이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2001년에는 그룹 '튠업'의 멤버로 가수 활동을 한 적도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브로스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건주 과거 가족사

이건주는 과거 아역배우 출신으로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의 '순돌이'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하지만 이건주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2살 때부터 고모의 슬하에서 자랐던 아픈 기억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건주의 고모가 이건주를 맡아 키우기 시작한 것은 불과 19살의 어린 나이였다고 하네요. 당시 이건주의 고모가 이건주의 매니저 생활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건주 엄마

이건주는 어린시절 부모님이 이혼을 하였기 때문에 어머니의 얼굴과 이름도 모르고 컸다고 합니다. 이유는 모르겠다고 하며 아버지에게 물어보기가 애매했다고 하는군요. 어린 나이부터 자연스럽게 받아들인 현실이었고 아버지와도 따로 지냈다고 합니다. 엄마에 대해 궁금하지도 않았으며 그런게 전혀 없어서 오히려 이건주에게는 고모와 할머니가 더 엄마 같았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이건주는 최근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어머니 관련 질문에서 어머니를 만나고 싶지 않냐는 질문에 "예전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엄마와의 만남을 제안했었다. 제작진이 엄마를 찾았더라. 마음만 먹으면 엄마를 볼 수 있었다. 그런데 안 되더라. 싫거나 증오 이런 거 없이 그냥 '만나기 싫다' 이게 가장 컸다" 고 답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건주는 이어 "방송에서 한 번도 말 못했던 이야기" 라며 "엄마와의 만남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얼핏 들은 이야기로는 이건주의 건강이나 안부를 궁금해하는 게 아니더라"고 하였습니다. 이건주 "어머니 첫 마디가 '쟤 돈 잘벌어? 였다고 한다. 그 이야기를 듣는 순간 더 만나기 싫어졌다"고 당시 심정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건주는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진성의 '안동역에서'를 열창하며 범상치 않은 노래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트로트와 잘 어울리는 음성이라는 평을 들으며 앞으로 트롯 가수로 노래해도 좋을 것 같다고 하였는데 과연 이건주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활동을 하게 될지 궁금해 지네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건주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건주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gunjoo1981/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