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다인 프로필 과거얼굴 가족 작품활동

배우 이다인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연인'에서 '경은애'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다인은 최근 이승기와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다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고향 학력 집안 가족 엄마 아빠 언니 남편 이승기 자녀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유비 프로필 정보

배우 이유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이라윤이며 1992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이며 키 166cm, 혈액형 B형이에요. 학력사항 풍문여자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집안 가족 사항으로는 친아빠 임영규, 엄마 견미리, 언니 이유비, 남동생 그리고 남편 이승기가 있습니다. 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하였고 MBTI는 'ESFJ'이며 소속사는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다인 리즈 과거얼굴

이다인은 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하였는데 작품 속 이기광과 함께 연기를 보였고 이후 2016년에는 KBS2 드라마 '화랑'에서 수연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 도지한과 함께 연인 연기를 선보이며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당시 극 중 메인 커플 이상으로 많은 인기를 얻으며 이다인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이다인은 그 이후 2017년 KBS2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에서 재벌가 깍쟁이 아가시에서 서민적으로 변해가는 최서현 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이 작품에서도 커플링으로 엮이는 서지호 역의 신현수와 달달한 케미로 무겁고 진중한 극 분위기를 밝고 경쾌하게 만들어주는 활약을 보여주며 인지도를 더욱 올리기도 하였죠. 그 이후 MBC 드라마 '이리 와 안아줘'와 KBS2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 '이재인' 역할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으로 더욱 많이 알려져있죠. 친아버지까지 모두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배우 집안이기도 합니다.

이다인은 집에서는 연기 이야기는 전혀 하지 않으며 평범한 가족으로 지낸다고 합니다. 집에서는 머리도 안 감고 안경 끼고 편한 옷을 입고 그냥 널브러져 있으며 자기 관리를 잘 못한다고 이야기하였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이다인의 몸매 사진들을 보면 꼭 그렇지는 않은 것 같군요. 상당한 자기 관리로 상당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다인의 언니 이유비는 어린시절 사진이 공개되며 성형 의혹이 생기기도 하였지만 이다인은 어렸을 때부터 상당한 미모를 보이고 있기도 하네요.

 

이다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다인 과거동영상 바로가기

■이다인 결혼 남편 이승기 자녀

그런 이다인은 2021년 5월, 이승기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커플이 되었습니다. 이어 2023년 4월 7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는데 이승기는 이에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을 발표하기도 하였죠. 이다인 이승기 부부는 결혼식 축의금 1억 1천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결혼 이후 아직까지는 자녀 임신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요 앞으로 배우로 좋은 연기 보여주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학주 프로필 고향 키 과거얼굴

배우 이학주 프로필 고향 과거얼굴 키 배우 이학주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학주는 작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과 '저스티스','멜

barobaro82.tistory.com

 

안은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안은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배우 안은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에서 주연인 '김영희'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안은진은 올해 드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