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재 프로필 과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민재의 최근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하이드'에서 '도진우'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민재는 지난해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서건후'역으로 출연해 인지도를 올리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이민재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가족 MBTI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민재 프로필 정보
  • 이민재 과거 데뷔전
  • 이민재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민재 프로필 정보

나이 - 2000년 1월 21일 (24살)

신체 - 키 182cm, 몸무게 72kg

학력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MBTI - ENFP

데뷔 - 2018년 영화 '살아남은 아이'

소속사 - 이끌 엔터테인먼트

■이민재 과거 데뷔전

배우 이민재는 2018년 영화 '살아남은 아이'로 데뷔한 이후 주로 드라마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런 이민재는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쭉 해왔다고 하는데 중학교 2학년 때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1학년에 올라갈 당시, 진로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게 됐는데 그때 마침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보고 직업 군인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드라마를 함께 본 이민재의 할머니께서는 이민재에게 연기를 해보는 게 어떻겠냐라고 말씀을 하셨다고 하는데 이민재는 그때까지만 해도 배우는 특별한 사람만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다고 하는군요. 이민재는 태권도와 합기도, 아크로바틱 등 출중한 운동 실력을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 태권도를 무려 11년 동안 했었다고 하며 잠깐 축구 선수도 했었다고 합니다.

이민재의 아버지 역시 유도선수 출신이셨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유전적인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다고 밝히며 실제로 운동을 그만두고 진로에 대한 고민으로 방황하던 시절도 있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민재는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 청년 '김현철'역으로 캐스팅되어 촬영도 했으나 시간관계상 아역 부분이 편집되어 방송에 나오지 않은 경험도 겪었다고 하는군요.

■이민재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민재의 출연 작품활동을 살펴보면 여러 드라마에 단역을 이어가다 2018년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3'에 조연 '규민'역으로 출연하였고 2021년에는 '모범택시', '라켓소년단', '보쌈 - 운명을 훔치다', 2022년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멧돼지 사냥', '치얼업', '금수저', '트롤리', 2023년 '일타 스캔들'에 이어 '오! 영심이'와 'KBS2 드라마 스페셜 - 우리들이 있었다'에는 주연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이민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민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민재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이무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부인(아내) 자녀 MBTI

이무생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 자녀 배우 이무생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 '시민덕희'에서 '총책'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무생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barobaro82.tistory.com

 

이청아 프로필 나이 가족 결혼 남자친구 키

이청아 프로필 나이 결혼 남자친구 키 배우 이청아의 최근 근황 소식을 살펴보면 넷플릭스 드라마 '셀러브리티'에서 '윤시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2020년 tvN 드라마 '낮과 밤' 이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