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기준 프로필 리즈 고향 학력 이상형

배우 엄기준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7인의 부활'에서 '매튜 리'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엄기준은 현재 뮤지컬과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엄기준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이상형 여자친구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엄기준 프로필 정보
  • 엄기준 리즈 과거이야기
  • 엄기준 이상형 결혼생각

■배우 엄기준 프로필 정보

나이 - 1976년 4월 22일 (47살)

신체 - 키 180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

가족 - 어머니, 누나, 매형, 조카

학력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뮤지컬학 졸업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

MBTI - INTJ

데뷔 - 1995년 연극 '리차드 3세'

소속사 - 유어엔터테인먼트

■엄기준 리즈 과거얼굴

엄기준은 1995년 연극 무대로 데뷔하였고 1996년 뮤지컬 '올리버'에서 앙상블로 활동하며 뮤지컬 배우를 시작하였습니다. 2006년부터는 TV 드라마에도 출연하기 시작하였는데 이후 매년 드라마와 뮤지컬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영화와 연극 무대에도 간간히 활동하고 있어요. 그런 엄기준이 배우를 꿈꾸기 시작한 것은 고등학교 때부터라고 합니다. 고등학생이던 1992년도 당시 인기드라마였던 김찬우, 장동건 주연의 '우리들의 천국'에 대학생으로 보조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엄기준은 고등학교 졸업후 연극단원이 되었지만 20대 초반 연극과 뮤지컬 앙상블로는 생활이 어렵고 가정 형편도 어려워져 군대에서 말뚝을 박을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머니의 만류로 제대 후 여러 국내 창작뮤지컬 주연배우로 이름을 날리며 팬층을 형성하게 되었고 TV에 진출하며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어요. 지금은 뮤지컬 흥행 보증 수표이자 드라마에서도 주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엄기준 이상형 결혼 생각

엄기준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죠. 엄기준은 이상형을 밝히기도 하였는데 배우 문근영과 박보영이라고 합니다. 이상형으로 이 두명을 꼽은 이유로는 문근영과 박보영의 연기가 너무 좋았기 때문이라고 밝혔으며 원래 문근영의 연기를 보고 반했다가 이후 영화 '늑대 소년'을 본 뒤 박보영으로 이상형이 바뀌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거기다 어린 나이에 뛰어난 연기를 보여줘서 이상형이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여자친구 열애설 또한 전해지지 않고 있는 엄기준이죠.

엄기준은 결혼은 할 생각이 있으며 이상형 스타일로 기댈 수 있는 여자가 좋은데 성격이 개구쟁이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 그런 본인을 포용해 줄 수 있는 이해심이 많은 여자가 좋고 술이 짧은 여자는 싫다고 밝혔습니다. 엄기준은 연애할 때 먼저 연락을 하며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대쉬 하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그리고 한 번 연애를 시작하면 오래 만나는 편이라고 합니다. 이제는 결혼을 하기 위한 사랑을 만나야 하는데 많은 부분을 보는 게 힘들어 아직 여자친구나 연애를 하지 못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 이어가는 배우 엄기준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엄기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엄기준 뮤지컬영상 보러가기

 

 

윤종훈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윤종훈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윤종훈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양진모'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윤종훈은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

barobaro82.tistory.com

 

이정신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가족 노래 최근소식 작품활동

이정신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여자친구 배우 이정신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7인의 부활'에서 '황찬성'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정신은 밴드그룹 '씨엔블루'에서 베이스이자 막내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