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성민 프로필 나이 리즈 고향 아내 딸

배우 이성민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 '서울의 봄'에서 주연 '정상호'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성민은 최근 드라마 '재벌집 막내 아들'에서 '진양철'역을 맡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성민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자녀 딸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성민 프로필
  • 이성민 리즈 과거이야기
  • 이성민 결혼 부인 딸

■배우 이성민 프로필 정보

나이 - 1968년 12월 4일 (54살)

고향 - 경상북도 봉화군 봉화면

신체 - 키 175cm, 발사이즈 265mm

가족 - 부인(아내), 딸

학력 - 영광고등학교, 대구과학대학 방송연예과 졸업

군대 - 군필

종교 - 천주교

데뷔 - 1987년 연극 '리투아니아'

소속사 -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

■이성민 리즈 과거이야기

배우 이성민은 다작 배우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다작 배우 답게 연기의 폭도 매우 넓은 배우입니다. 이성민은 과거 연극 무대에서 활동을 하다 늦게 대구과학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하였다고 하네요. 고등학생 때 시민회관에서 단체관람으로 연극을 봤고 배우가 되기로 결심한 뒤 재수시절 연극단원 모집공고를 보고 극단을 찾아가면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성민은 스무살이 되던 해 영주시의 한 극단에서 배우 생활을 시작했는데 대구로 온 연극 연출가의 눈에 띄어 1991년부터 10여년을 대구에서 연극 배우로 지내게 되었다고 합니다.이 시기에 연극 안무를 하던 아내와 결혼도 했고 2001년도 전국 연극제에 '돼지사냥'으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이성민은 2002년 서울에서 공연을 하러온 연극 동료의 권유로 서울로 옮기게 되었고 서울에서 연극에 출연하며 조금씩 영화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성민은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하기 시작하였는데 이 중 대중들의 눈에 띈 역할이 MBC 드라마 '파스타'에서 '설준석'역을 맡으며 인지도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2011년 이후에는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했고 2013년 개봉한 영화 '변호인'에서는 조연이지만 적지 않은 비중을 보였고 2014년 tvN 드라마 '미생'에서 '오상식'역으로 출연하며 2014년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이성민은 아주 어려웠던 시절 지금의 아내와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성민 결혼 부인 아내 자녀

이성민은 대구에서 연극을 할 때 아내를 처음 만났는데 첫 인상은 별로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재수없었다고 표현하기도 했는데 당시 연극 안무가 필요한 상황에서 이성민의 아내는 연극 'B언소'의 안무가 제자였다고 하네요. 이성민의 아내 역시 이성민의 첫인상을 보고 '거지같았다'고 표현을 했는데 서로 첫 인상이 아주 좋지 않았지만 어쩔수 없이 아내에게 연극 안무를 배우게 되었고 안무비를 줄 돈이 없어서 이성민이 식사를 하자고 했다고 합니다.

 

이성민 이중인격연기 보러가기

그런데 그 상황에서 아내가 먼저 자주 연락해도 되겠냐고 이야기를 했고 이후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4살이 난다고 하며 당시 돈벌이가 시원치 않아 결혼에 대해 걱정이 많았지만 아내가 과감하게 결혼을 하자고 말했고 이성민 역시 아내를 굶기기야 하겠나 싶어 결혼식을 올렸지만 결혼 후 바로 아내를 굶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딸을 출산하게 되었는데 아내와 딸을 대구에 두고 혼자 서울로 올라가서 연극배우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 힘든 형편속에서도 아내는 한번도 연기를 그만두라는 말은 하지 않았다고 하며 결국 지금의 대배우 이성민이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는 배우 이성민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성균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김혜정

김성균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결혼 배우 김성균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싱크홀'에 주연 '박동원'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8월 말 넷플릭스 드라마 'D.P.'에도 출연 한다고 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