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재 프로필 나이 부인 자녀

배우 김영재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김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영재는 최근 여러 드라마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이번 글에서는 김영재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결혼 부인 아내 자녀 최근영상 작품활동 근황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김영재 프로필 정보
  • 김영재 리즈 과거이야기
  • 김영재 결혼 부인(아내) 자녀

■배우 김영재 프로필 정보

나이 - 1975년 10월 5일 (48살)

고향 -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신체 - 키 177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

학력 - 중앙대학교 정경대학 신문방송학

가족 - 부인(아내) 양윤선, 자녀 아들 딸

종교 - 가톨릭

데뷔 - 2001년 영화 '신고'

소속사 - UL엔터테인먼트

■김영재 리즈 과거이야기

배우 김영재는 원래 감독이 꿈이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관련 전공을 선택하였고 잠시 방송국에서 일하기도 했으나 본인의 생각과 현실이 다르다는 것을 느껴 군대를 다녀온 뒤 연기자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영재는 대학 선배였던 한석규의 영화 '쉬리'를 본 이후 독학으로 연기를 배워 무작정 연기를 시작해 무려 20년이 넘는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내와 결혼 이후 더욱 진지하고 필사적으로 연기에 빠지게 되었고 '비밀의 숲 2'에 출연하며 '김사현' 캐릭터를 얻게 되었어요.

■김영재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2001년 영화 '스물넷'으로 데뷔한 김영재는 드라마 '이 죽일 놈의 사랑', '마왕', '이제 사랑은 끝났다', '무자식 상팔자', '최고다 이순신', '마더', '붉은 달 푸른 해', '루왁인간', '하이에나', '비밀의 숲 2', '마우스', '하이클래스' 등과 영화 '해안선', '바람', '싱글즈', '국화꽃 향기', '밀양', '완득이', '재심', '양자물리학',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저 산 너머', '리메인', '돌멩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영재 결혼 부인 아내 자녀

그런 김영재는 2010년 지금의 부인(아내)인 양윤선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영재의 아내 양윤선의 나이차이 4살 연하라고 하며 직업은 대기업 사원이었다고 하네요. 부인 양윤선은 대기업에서 미디어 콘텐츠 개발을 담당했다고 하며 두 사람은 2008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사귀기 시작해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영재와 부인 양윤선은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자녀로 아들과 딸을 낳았다고 하네요.

김영재는 긴 연기생활을 하면서 슬럼프가 찾아왔을 때 당시 본인의 연기 선생님이자 배우 이정은이 큰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김영재는 배우 이정은 덕분에 정지우 감독에게 오디션 제안을 받아 영화 '사랑니'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연기 활동 중 가톨릭 신부 역을 4번이나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영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영재 인스타 보러가기

 

김영재 김혜수인연 보러가기

 

 

황보름별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학력 과거얼굴 성격 키

황보름별 나이 성격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황보름별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주연 '이루라'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황보름별은 올해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