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이시원 프로필 몸매 결혼 남편

1그랜드캐년1 2021. 12. 1. 22:45

이시원 프로필 몸매 결혼 남편 직업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드라마 '엉클'에서 '송화음'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시원은 서울대를 졸업한 배우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다 올해 결혼 소식도 전하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몸매 남편 결혼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시원 프로필 정보

배우 이시원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7년 8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출생이고 키 166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서울 봉은초등학교 - 봉은중학교 - 서울청담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영영학, 인류학 - 서울대학교 대학원 인류학 석사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동생, 그리고 남편이 있습니다. 2012년 KBS1 드라마 '대왕의 꿈'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후너스 엔터테언먼트' 입니다.

이시원은 2009년 연극 배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2012년 KBS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 정식으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와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인류학과 석사 학위까지 소유한 엘리트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이시원의 집안 자체가 평범하지 않다고 하죠. 이시원의 아버지가 멘사 회장을 하셨고 발명품에 관심이 많으셔서 이시원 역시 4살때부터 발명품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시원은 어려서부터 과학발명대회와 수학경시대회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갖고 있으며 이시원의 동생 역시 서울대학교를 졸업하였다고 하네요. 소위 엄친아인 이시원은 서울대에 입학한 뒤 가장 먼저 연극 동아리에 찾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시원은 서울대 대학원에 진학한 뒤에도 연기가 너무 재미있다고 느꼈고 앞 뒤 안가리고 해 보는 스타일이라 결국 연기가 너무 좋다는 생각에 연기자의 길을 걷기로 마음 먹었다고 합니다. 서울대 재학 시절에 엠넷 프로그램 '밴드 오브 브라더스'에서 슈퍼주니어의 강인과 소개팅 상대방으로 출연을 한 적도 있었으며 2009년 서울대 얼짱 이라는 타이틀과 예심 고득점자 자격으로 1대 100에 1인으로 나오기도 하였어요. 이시원은 대학시절에는 '여왕벌'이라는 별명이 있었다고 하는데 경영학과에 여학생보다 남학생들이 많아서 많은 남자들이 따라 다니게 되어 그런 별명이 붙었다고 이야기 하였는데 대학 시절부터 상당한 미모를 자랑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시원 인스타 바로가기

 

이시원 댄스영상 보러가기

이시원 남편 결혼

이시원은 배우로 2014년 tvN 드라마 '미생'에 유치원 선생님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그 이후에도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이시원은 예쁜 외모 뿐만 아니라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며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어요. 그런 이시원은 올해 6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시원의 남편은 서울대학교 의대를 졸업한 직업 의사라고 하는군요. 이시원과 남편은 지인의 소래고 만났으며 서울대학교 동문이라는 공통점으로 가까워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 사이에 아직 자녀에 대한 이야기는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행복한 가정이 이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은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채연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윤경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허선빈'역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