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희령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키

배우 장희령은 새롭게 시작한 tvN 드라마 '별똥별'에서 '백다혜' 역으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장희령은 올해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드라마 스테이지 - 덕구이즈백'과 '러브 리프레쉬'를 통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희령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리즈 패션 고향 학력 인스타 몸매 남자친구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장희령 프로필 정보

장희령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장희령, 1993년 11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사천시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상국립대학교 원예학과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2014년 버나드박 뮤직비디오 '난(I'm)'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장희령은 배우겸 모델로 별명은 '희동이'라고 합니다. 입을 활짝 열고 가지런한 이를 모두 드러내며 웃는 것이 매력적인 배우에요. 장희령은 JYP 엔터테인먼트 제 1호 배우로 출연한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가 주목 받으면서 사랑을 받기 시작하였죠. 웹드라마 외에도 뷰티 프로그램에서 미모 비결을 공개하였고 온라인을 통해 필라테스를 지도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기도 하였습니다. 장희령은 과거 평범한 대학생이 되고 20살이 지나고 배우에 대한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장희령은 원예학과를 다니던 학생이었는데 학교를 다니다가 나중에 컸을 때 후회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재밌는 일을 찾고 싶어 경남 사천에서 20살 방학 때 무작정 서울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서울로 올라온 장희령은 엑스트라 아르바이트를 가게 됐는데 현장을 처음으로 보면서 신기함을 느꼈고 연기를 하는 것을 보니까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마음도 들었다고 하네요. 무엇인가를 보며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든 것이 처음이었다고 하는데 자신이 하고 싶어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고 연기 학원을 등록하는 등 자발적으로 움직였고 부모님 역시 연기를 시작하겠다고 했을때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이지 않으셨고 할 수 있으면 해보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금전적으로 도움을 주시지는 않았다고 하는군요. 장희령은 대학에 있을 때 '대학내일' 표지 모델로 인기를 얻었고 2015년 웹드라마를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해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단역이나 조연으로 활동을 이어갔는데 특히 2016년 KBS2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장만옥' 역을 맡아 인지도를 올리기도 하였죠.

그리고 장희령은 수지와 절친사이라고 하는데 원래 전혀 모르던 사이에서 드라마를 하면서 많이 친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희령은 모델 답게 패션 센스가 뛰어난 편인데 화려한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포인트만 딱 하나를 주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흰색 원피스에 핫핑크 립을 바르거나 튀는 양말로 포인트를 주거나 하는 방식이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자신의 몸매 유지 비결에 대해 꾸준하게 필라테스를 통해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신과 잘 어울리는 밝고 유쾌하고 왈가닥인 역할을 하고 싶지만 엄청 우울하고 정반대의 역도 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장희령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