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신기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고향 작품활동

배우 이신기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서 '김용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신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신기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가족 축구 선수 방송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인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 배우 이신기 프로필 정보
  2. 이신기 과거 데뷔전
  3. 이신기 인스타 레전드영상
  4. 이신기 함께 출연한 다른 인물

배우 이신기 프로필 정보

본명 - 이신기

나이 - 1988년 6월 23일 (36살)

신체 - 키 180cm

학력 - 국민대학교 뮤지컬보컬대학원 졸업

데뷔 - 2018년 드라마 '신의 퀴즈 : 리부트'

소속사 - 제이알 이엔티

이신기 과거 데뷔전

배우 이신기는 지난 2018년 드라마 '신의 퀴즈 : 리부트'로 데뷔하였고 2023년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최악의 악'에서 '서종렬'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어요. 이신기는 사실 배우 데뷔 전 축구 선수 생활을 했었다고 합니다. 이신기는 어려서부터 노래를 좋아했다고 하는데, 축구 선수 생활을 하던 때도 노래를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 노래를 하고 싶었는데 부모님이 고생하시는 걸 아니까 그래도 축구선수로서 마침표는 찍어봐야겠다 싶었다고 하는군요.

이신기는 축구 선수로 러시아 프로팀 준비도 했었다고 하는데, 여러 부상을 겪다가 선수 생활이 힘들어졌다고 하네요. 그러다 김해시청에서 선수 생활을 짧게 하고 선수 생활은 마쳤다고 합니다. 이후 축구 선수 생활을 그만두고 우연히 뮤지컬 공연을 봤는데 '나도 무대에 서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대학원에 들어가서 연기를 공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신기는 뮤지컬 배우가 되려는 목표가 있었는데 여러 이유로 매체연기를 먼저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신기의 어머니는 노래 강사시고 외가 쪽이 노래를 잘 하신다고 합니다. 이신기의 아버지는 이것저것 사업을 많이 하셨는데 그중 하나가 비디오 가게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구장창 성룡, 이연걸의 영화 비디오를 보고 영향을 받은 것 같다고 합니다. 바쁘신 부모님 아래 혼자 있었던 시간이 컸던 이신기는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에너지를 얻는 외향형 사람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신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또한 선수 시절이 액션에도 큰 도움이 되었다고 밝히며 액션 스쿨에 정말 많이 다녔다고 하네요. 이신기는 살면서 제일 잘한 게 축구를 한 것과 그만 둔 것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신기는 2018년 '신의 퀴즈 : 리부트'로 데뷔한 이후 여러 드라마에서 단역,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가다 올해는 드라마 '타로'에서 '문식'역으로, SBS '커넥션'에서는 '한성훈'역으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상으로 배우 이신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사진 고향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는 배우 이신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신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이신기 축구동영상 보러 가기

 

이신기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채원빈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몸매 MBTI 작품활동

채원빈 프로필 학력 MBTI 필모그래피 배우 채원빈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2'에서 '자영'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KBS2 드라마 '순정복서'에서 '한아름'역을 맡아 좋

barobaro82.tistory.com

 

노재원 프로필 나이 데뷔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노재원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노재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노재원은 연극무대 위주로 활동하다 최근 영화 '

barobaro82.tistory.com

 

김정진 나이 프로필 과거사진 키 학력 군대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김정진 프로필 나이 학력 군대 키배우 김정진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서 '최영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정진은 지난해 드라마 '소년시대'에서 '양철홍'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