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재 프로필 나이 고향 여자친구 결혼

배우 이정재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주연 '성기훈'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스타워즈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애콜라이트'에 섭외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럼 이번 글에서는 이정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리즈 과거얼굴 여자친구 임세령 결혼 김민희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정재 프로필 정보
  • 이정재 리즈, 과거이야기, 가족
  • 이정재 여자친구 임세령 결혼

배우 이정재 프로필 정보

이정재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72년 12월 15일생으로 나이 50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현대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영상예술학과 석사 수료이며 군대는 육군 제52보병사단 상병 소집해제라고 합니다. 1993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 하였고 MBTI는 'ENFJ'이며 소속사는 '아티스트 컴퍼니'입니다.

이정재 리즈 과거얼굴 가족

이정재는 배우이자 영화 감독으로 1993년 배우로 데뷔 한 이후 세계적인 스타 배우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정재는 세련된 외모와 학력 때문에 어릴 때 부터 강남 부잣집에서 자랐을 것 같지만 사실은 가난한 환경에서 자랐다고 하네요. 이정재의 아버지,어머니는 모두 부유한 환경에서 성장을 했는데 어머니의 집안은 양조장 몇 개를 경영했으며 아버지쪽은 의사 집안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정재는 초등학생시절 이후로는 유복했던 기억이 없다고 하는데 의사셨던 할아버지가 연달아 국회의원 선거에서 떨어지며 집안의 뿌리를 흔들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정재는 유복한 집안에서 한순간에 가압류를 당하기도 하였으며 이사를 다니면서 화장실이 바깥에 딸려 있는 단칸방에서 식구가 함께 생활하고 때로는 가족이 서로 흩어져 살아야할 때도 있었다고 합니다. 고등학생 시절에는 등록금을 내지 못해서 반 친구들이 보는 앞에서 매를 맞는 일도 있었다고 하며 어릴 때 상당히 왜소해서 '소소'라는 아명으로 불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정재는 자폐증을 앓고 있는 형이 있다고 밝히며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어요.

데뷔 후 처음 밝힌 어려운 가정사에 이정재의 팬들은 물론이고 일반 시청자들도 놀랐는데 "그냥 이것이 나와 내 가족의 삶이라고 생각했다'라고 이야기 하였어요. 그리고 IMF가 닥쳤을 때 소속되어 있던 소속사가 부도가 나면서 빚을 대신 짊어졌고 투자했던 부동산에서 아파트 중도금을 미납하게 되는 등 성공을 한 뒤에도 금전적으로 힘든 일을 겪었다고 합니다. 원래 이정재는 배우가 아니라 건축 인테리어나 미술 쪽으로 직업을 가지려고 했다고 하는군요.

고등학생 때 집안 사정이 어려웠기에 학업에 흥미를 붙이지 못했고 노는데 정신을 팔았다고 하네요. 그러다 고교시절 미술 선생님이 이정재의 미술적 재능을 알아보고 미술학원에 보내서 공짜로 입시교육을 받게 해 주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미대 진학을 도전했지만 성적이 따라주지 못해서 결국 미대 진학을 하지는 못했다고 하는군요. 대신 직업학교에서 인테리어와 건축을 공부했다고 하는데 당시 학원비를 벌기 위해서 압구정동 카페에서 서빙 아르바이트를 하다 매니저의 눈에 들어서 모델로 발탁이 되었고 모델료가 알바비보다 훨씬 좋아서 알바를 그만두고 모델일을 시작했다가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정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임세령 젊은시절얼굴 보러가기

이정재 여자친구 임세령 결혼

이정재는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현재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전처인 임세령과 9년째 연애 중인 상태입니다. 이정재는 임세령과 만나기 전에는 배우 김민희와의 공개 연애로 유명했는데 전여자친구인 김민희와 결별 이후 임세령과 열애를 이어가고 있어요. 임세령의 직업은 대상그룹 지주회사인 '대상홀딩스' 및 '대상' 부회장이라고 합니다. 자녀로는 1남 1녀를 두고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이정재와 결혼은 하지 않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정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정호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이동휘

정호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이동휘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 '오징어 게임'에서 '새벽'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호연은 2013년 '도전! 수

barobaro82.tistory.com

 

원지안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MBTI 작품활동

원지안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MBTI 키 작품활동 배우 원지안은 KBS2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하준경'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원지안은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문영옥'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