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주빈 프로필 나이 실물 몸매 다리

배우 이주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천다혜'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범죄도시 4'에도 캐스팅되었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이주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시물 과거사진 고향 학력 몸매 다리 가족 최근 영상 남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주빈 프로필 정보
  • 이주빈 과거 데뷔전 스토리
  • 이주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주빈 프로필 정보

배우 이주빈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89년 9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벼시 주앙구 출생이고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이에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 부모님과 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2008년 SS501 '널 부르는 노래'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앤드마크'입니다.

■이주빈 과거 데뷔전 스토리

이주빈은 배우로 데뷔 하기 전 'DSP미디어'에서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했었다고 합니다. 원래 걸그룹 '레인보우'의 데뷔조였으나 데뷔가 계속해서 미뤄지자 소속사에서 나왔다고 하네요. 시간이 지나 걸그룹 연습생에서 나가게 된 이유로 "가수가 꼭 하고 싶지 않았고 아이돌 하기에 스스로 나이가 많다 생각해서"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주빈이 레인보우 데뷔 연도 당시에는 이주빈 나이가 많은 편은 아니었다고 하는군요.

레인보우에는 이주빈보다 나이가 많은 멤버가 세명이나 있고 당시 아이돌 가수 나이를 보면 이주빈 보다 많은 나이를 가진 아이돌 멤버들도 많은 상황이긴 하였습니다. 이주빈은 아이돌이라면 노래를 잘 불러야 하는데 본인은 그 정도로 노래를 잘한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그 이유로 연습생을 그만 두고 다른 분야에 도전해 보고 싶어 연기를 시작했다고 밝혔어요. 지금도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 이주빈인데 한때 이주빈의 증명사진이 SNS에 화제가 되었고 이 때문에 법원에서 연락이 오는 등 도용 피해를 입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이주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주빈은 2017년 SBS 드라마 '귓속말'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이어 2018년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계향'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KBS2 '하나뿐인 내편'에 '천수정'역을 맡았으며 OCN '트랩'과 MBC '아이템', JTBC '멜로가 체질', KBS2 '조선로코 녹두전'에 이어 2020년 JTBC '안녕 드라큘라'에서는 처음으로 주연을 맡기도 하였어요. 이어 '그 남자의 기억법',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닥터로이어' 출연 이후 넷플릭스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에 출연하며 스타 배우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주빈 실물 성형 몸매

이주빈은 너무 예쁜 외모 탓에 성형수술 의혹을 받기도 하였으며 그 때문에 이주빈의 과거 사진을 공개 하는 해프닝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이주빈은 어린 시절부터 상당히 예쁜 모태 미녀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과거 사진을 보고 성형 수술을 했다는 이야기를 하기는 힘들 것으로 보이네요. 뿐만 아니라 이주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운동을 하는 모습을 자주 올리고 있는데 발레부터 헬스장까지 몸매를 가꾸는 모습에서 상당한 미모뿐 아니라 상당한 몸매까지 느낄 수 있게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이주빈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주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주빈 실물영상 보러가기

 

김지원 프로필 나이 몸매 남자친구

김지원 프로필 나이 몸매 남자친구 배우 김지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염미정'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지원은 지난해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을 통

barobaro82.tistory.com

 

박성훈 프로필 나이 결혼 류현경

박성훈 프로필 나이 결혼 류현경 배우 박성훈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출사표'에 '서공명'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와 영화 '천문' 등 활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