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은정 프로필 과거 아역시절 근황

가수 겸 배우 함은정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1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서 주인공 '진수지'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함은정은 걸그룹 출신으로 최근 KBS2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붉은 단심', '드라마 스페셜 2023 - 그림자 고백'에 출연을 했어요. 이번 글에서는 함은정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아역 과거얼굴 한복 최근영상 노래 한복 열애 남자친구 인스타 MBTI 작품활동 수상 관련인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함은정 프로필
  • 함은정 리즈 어린 시절
  • 함은정 작품활동 관련인물

■배우 함은정 프로필 정보

나이 - 1988년 12월 12일 (35살)

고향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신체 -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학 휴학

MBTI - ENFP

데뷔 - 1996년 KBS 1TV '신세대 보고 - 어른들은 몰라요'

소속사 - 마스크스튜디오

■함은정 과거 아역시절 얼굴

함은정은 가수 겸 배우이자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입니다. 함은정은 6인 체제 때 팀에서 리드보컬을 맡았으며 4인 체제로 개편 후 메인보컬이 되었죠. 격한 춤을 추면서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소화하고 있으며 효민과 더불어 티아라 내 랩도 맡고 있습니다. 그런 함은정은 아역 배우 출신이기도 한데, 티아라 데뷔 초반부터 드라마 '근초고왕', '인수대비', '드림하이' 등 다양한 드라마에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함은정은 티아라의 인기가 여러 사정으로 떨어진 후에도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해 경력을 쌓은 덕에 연기력이 점점 좋아지고 있으며, 2021년에는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2022년에는 '사랑의 꽈배기'에서 주인공을 맡았으나 드라마 자체의 퀄리티도 별로였고, 맡은 역할이 대놓고 악성 캣맘으로 묘사되는 장면 때문에 드라마 종영 후에도 종종 해당 장면을 요약한 게시물이 올라와 놀림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함은정은 어린 시절 '무궁화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에서 당시 동기였던 장근석과 나란히 입상을 하며 연예계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함은정은 작은 소속사에서 혼자 아역배우 활동을 하다가 엠넷미디어로 소속사를 옮기면서 데뷔전부터 당시 소속 가수들의 뮤직 비디오에 자주 출연하였으며 '씨야'의 '가니'라는 곡의 랩 피처링으로 방송에도 여러 번 출연하였어요. 데뷔 직전 보컬형 그룹 데뷔를 목표로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데뷔 직전 댄스형으로 노선을 바꾸고 2009년 7월 29일 '거짓말'로 공식 데뷔하였습니다.

■함은정 작품활동 관련인물

함은정은 데뷔 초 긴 생머리를 하다가 'TTL' 활동 당시 짧은 커트를 했는데, 인상이 확 바뀌며 비주얼이 급상승으로 성형 수술 그 이상의 효과를 누리며 포털사이트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티아라 멤버들이 밝힌 바에 따르면 팀 내에서 가장 애교가 많으며 화를 내는 모습이 별로 무섭지 않다고 하네요. 함은정은 2020년 이후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데 드라마뿐만 아니라 2020년에는 연극 '레 미제라블', 2023년에는 '분장실'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함은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함은정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함은정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백성현 프로필 과거 아역시절 결혼 부인(아내) 자녀 근황

백성현 프로필 아역 부인 자녀 가족 배우 백성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목종'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역 배우 출신 백성현은 지난해 KBS1 드라마 '내 눈

barobaro82.tistory.com

 

강별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얼굴 몸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강별 프로필 본명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강별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1 드라마 '수지맞은우리'에서 '진나영'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강별은 연극과 영화, 드라마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