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찬형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키

배우 이찬형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최성영'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찬형은 지난 시즌에서도 조연으로 출연해 깜짝 인기를 얻었고 지난해에는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권수호'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찬형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나이 집안 학력 고향 가족 드라마 영화 여자친구 인스타 몸매 남친짤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찬형 프로필 정보

이찬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7년 11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서구 출생이고 키 181cm,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학력사항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2019년 웹드라마 '리필'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 입니다.

■이찬형 과거

이찬형은 2019년 웹드라마 '리필'을 통해 데뷔 한 신인배우입니다. 이찬형은 과거 초등학교 5학년 때 축구를 시작해 부상으로 20살까지 축구선수로 그라운드를 누볐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까지 프로축구팀인 부천FC 유스 소속이었다고 하며 고등학교 3학년 때 부상에 이어 대학교 진학 후에도 잦은 부상으로 결국 선수 생활을 그만 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8년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배우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찬형은 축구 선수에서 배우가 되고자 했떤 계기에 대해 "초등학교 때 가족들과 영화를 많이 봤으며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국가대표'등 스포츠 영화를 봤는데 그 때 여운이 길게 남았고 뭔가 뭉클한 묘한 마음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며 '이 감정은 뭐지?'라는 생각이었는데 '이거 운동이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당시 축구를 하면서 스카우트 제안도 받던 시절이라 축구를 계속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어서 성인이 된 후에도 영화와 드라마를 보면서 배우가 매력 있다는 생각은 하고 있었고 축구를 그만 두게 되자 바로 연기 학원을 등록하면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찬형은 축구선수 출신답게 액션 연기도 꼭 해보고 싶다고 밝혔으며 '경이로운 소문'에서 액션 연기를 시켜주지 않을까 내심 기대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자신의 롤모델로는 이동휘와 박서준을 꼽았는데 선수 시절 제일 좋아했던 배우로 일상 연기가 보기 편하고 가슴에 와닿는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배우 유연석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앞으로 어떤 작품으로 배우 이찬형의 존재를 더 알리게 될지 궁금해 지네요. 그럼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찬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