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필모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서수연

배우 이필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장세헌'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지난해 '술꾼도시여자들 2'에서 특별출연하며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죠. 이번 글에서는 배우 이필모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결혼 부인 서주연 자녀 아들 근황 고향 학력 작품활동 MBTI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필모 프로필 정보
  • 이필모 집안 과거 어린시절
  • 이필모 결혼 서주연 근황

■배우 이필모 프로필 정보

본명 - 이필모

나이 - 1974년 6월 26일(49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84cm, 몸무게 69kg, 혈액형 A형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한양대학교 예술학부 연극영화학

가족 - 아버지, 형, 누나, 부인(아내) 서수연, 자녀 아들 2 명

데뷔 - 1997년 영화 '쉬리'

■이필모 과거 어린시절 집안

배우 이필모는 1997년 데뷔한 배우로 무명 시절에는 뮤지컬과 연극에서 활동하였습니다. 미남 배우로도 유명한데 어린 시절 이필모의 집안 환경은 그리 좋지 않았다고 하네요. 집안이 여유가 없어서 어머니께서는 차비 몇 백 원을 아끼려고 몇 정거장을 걸어 다닐 정도로 알뜰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필모는 경우에 어긋난 행동을 한 적이 없었다고 하는데 어려운 환경 속에서 어머니께서 보여준 희생과 사랑을 배신할 수 없었다고 하는군요.

이필모는 중학교 다닐 무렵에 홍콩 영화에 깊이 빠졌다고 합니다. 왕조현을 구하려고 100원씩 모을 정도였다고 하며 홍콩영화에 대한 관심은 곧 연기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져 서울예대 연극과에 진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기를 하겠다고 하자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고 하는데 학교를 다니고 있는 중에도 대입 시험을 다시 보라고 했다고 합니다. 학교를 그만두고 기술을 배우라고 하셨다고 하는데 어려운 집안에서 자라다 보니 그랬다고 하는군요.

이필모는 서른 살이 넘을 때까지 연기로 자리를 잡지 못했고 데뷔작인 영화 '쉬리' 당시 출연료 5만 원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오랜 시간 동안 대학로에서 연극배우 생활을 했다고 하며 공연이 없는 날에는 공사장이나 이삿짐센터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하루 벌어서 하루 쓰는 삶을 살았다고 하는데 당시가 가장 행복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10여 년간 무명 배우로 지내다 2005년 단막극 '다 함께 차차차'로 본격적으로 브라운관에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이필모는 아침드라마 '아줌마가 간다'로 인지도를 올렸고 '며느리 전성시대', '너는 내 운명', '솔약국집 아들들'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게 되었고,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빛과 그림자', '응급남녀' 등에 출연하며 주연배우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인기배우가 된 이필모지만 이필모는 늦은 나이까지 결혼을 하지 못하고 노총각으로 지냈어요. 사실 이필모는 동네친구들과 주말에는 당구를 치면서 놀고 소주 주량이 무한대에 가까울 정도라 사랑보다는 우정이 먼저였었다고 합니다.

 

이필모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필모 부인아들얼굴 보러가기

■이필모 결혼 부인 서수연 자녀

그런 이필모는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해 상대 출연자였던 서수연과 결혼을 약속하였습니다. 짝짓기 프로그램 최초로 연예인과 비연예인의 결혼 발표로 당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결국 2019년 2월 9일 부인(아내) 서수연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이후 2019년 8월 14일 아들을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이어 2022년 8월 15일 둘째 아들을 출산하며 두 아들을 둔 부모가 되었어요. 부인 서수연은 1985년생으로 나이차이는 11살이 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조보아 프로필 엄마 과거얼굴 몸매 키

조보아 프로필 엄마 과거얼굴 몸매 키 조보아는 올 여름 시작하는 tvN 드라마 '구미호뎐'에 이동욱, 김범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조보아는 최근 KBS2 드라마 '포레스트'에 출연하는 등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