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안지호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철수'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안지호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지호의 프로필과 과거 고향 영화 가족 학교 고향 나이 인스타 키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지호 프로필 정보

배우 안지호는 2004년생으로 올해 나이 17살 이라고 하네요. 안지호의 키 178cm 이며 소속사는 씨엘엔컴퍼니라고 합니다.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 으로 13살 아역배우로 데뷔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안지호는 초등학교 5학년 후반부터 연기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의사나 과학자 같이 또래와 비슷한 꿈을 꾸던 안지호는 전교 부회장에 출마하겠다는 목표를 세웠고 리더십 프로그램에 참가하였고 이 프로그램 안에 연기가 우연히 포함이 되어있었는데 이때 연기와의 첫 만남이 안지호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합니다. 연기 수업은 30분에 불과했지만 30분이 너무 재미있었다고..

안지호는 "대본을 읽고 상황이 주어지면 자유 연기와 즉흥연기를 하는 것, 그게 너무 재미있는 것 같더라, 연기에 흥미를 가지다가 배우라는 꿈을 꾸게 되었다" 고 하였네요. 부모님에게 본격적으로 연기를 배우고 싶다고 밝히자 안지호의 부모님은 태어나서 지금까지 아이 스스로 뭔가를 하고 싶다고 적극적으로 말한 것이 처음이었기 때문에 존중해 주고 싶었고 배우로 데뷔 시킬 생각보다는 다양한 경험을 느끼도록 해주려고 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안지호는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 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한 뒤 '궁합' ,'신과 함께 - 인과 연' ,'나의 특별한 형제'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을 하였죠. 특히 천만 관객을 달성한 '신과 함께' 에서 주지훈의 아역인 거란 소년역으로 열연을 보이며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2018년에는 영화 '보희와 녹양' 에서 '보희' 역으로 출연하며 주인공으로 작품을 이끌어가는 힘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우리집' 에서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죠.

안지호는 아역배우로는 늦은 나이인 13살로 데뷔 하였고 데뷔 한지 몇 년 되지 않았지만 다수의 작품에서 연기력을 검증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배우로 이번 SBS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로 첫 드라마 데뷔를 한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도 좋은 연기력으로 꾸준히 발전하고 사랑받는 배우 안지호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이규형의 다양한 이야기들

 

이규형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규형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에 주연배우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맡은 배역마다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이규형인데 주연으로 나서는 이번 드라마에서는..

barobaro82.tistory.com

★배우 김환희의 다양한 이야기들

 

김환희 배우 모든정보

배우 김환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 '곡성' 으로 잘 알려진 김환희의 2020년 첫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