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주미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직업 자녀

배우 박주미는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3'에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주미는 인생캐릭터를 만나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주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남편 이장원 직업 집안 결혼 자녀 학력 고향 몸매 출연작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주미 프로필 정보

박주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박주미, 1972년 10월 5일생으로 나이는 51살입니다. 키 163cm, 몸무게 42kg 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하네요. 가족사항을 보면 남편 이장원과 아들 두 명이 있고 학력사항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주미는 과거 1993년 아시아나 항공 전속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다 2001년 드라마 '여인천하'에 출연한 이후 '광성하이텍' 회장의 장남인 남편 이장원과 결혼식을 올리며 연예계를 은퇴하게 되었죠. 박주미와 남편 이장원은 동갑이라고 하며 남편은 한국외대 경영학과를 졸업 한 뒤 미국 유학을 다녀왔다고 하는군요. 원래 남편은 아시아나 광고와 드라마 소나기, 허준에 나오는 박주미의 모습을 보고 같은 사람인 걸 모르고 TV에 나오는 세 인물에게 모두 호감을 가졌었다고 합니다. 시간이 흐른 뒤 자신이 호감을 가졌던 인물들이 모두 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된 이후 인맥을 동원해 소개팅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주미 남편 이장원 결혼

박주미와 남편은 소개팅 이후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는데 남편은 박주미의 촬영장에 샌드위치를 만들어 갖다주고 차로 데이트 할 때는 박주미가 춤을 추라고 하면 자동차 라이트를 켜놓고 춤을 추기도 하였었다고 하네요. 그런 열정에 박주미의 마음이 움직였고 결국 6개월만에 초스피드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주미는 서울예대를 휴학한 지 10여년 만에 성균관대 영상학부에 들어갔는데 다시 공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용기를 준 사람도 남편이었다고 하네요. 박주미는 남편과 결혼 이후 아들 둘을 낳았는데 결혼 이후 남편의 자상함이 사라져 속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박주미 인스타 바로가기

 

박주미 비하인드 영상보기

박주미의 남편은 총각때도 차갑고 까칠한 매력이 있었는데 자상한 남자보다는 까칠한 매력이 있는 남자가 이상형이어서 자신에게 대한 열정이 사라지긴 했지만 이상형으로는 계속해서 남아있다고 하는군요. 박주미는 결혼 이후 잠정 은퇴를 했는데 일보다 아이들이 소중했기에 육아에 시간을 쏟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2011년 '사랑을 믿어요'로 거의 11년만에 연예계에 복귀를 하게 되었는데 복귀 이후 꾸준히 영화와 드라마, 예능에 까지 출연을 이어가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 생활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송지인 프로필 나이 과거

배우 송지인은 새롭게 시작하는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아미'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송지인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지난해 영화 '성혜의 나랑'와 '앙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