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임화영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키

1그랜드캐년1 2022. 3. 9. 16:06

배우 임화영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배우 임화영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OCN 드라마 '우월한 하루'에서 '최정혜'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임화영이 출연한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역시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화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가족 언니 고향 학력 남자친구 인스타 출연작품 몸매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화영 프로필 정보

임화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4년 10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65cm,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임강희가 있으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입니다. 2009년 뮤지컬 '호동왕자와 낙랑공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유본컴퍼니'라고 합니다.

임화영은 2009년 뮤지컬 '호동왕자와 낙랑공주'로 데뷔한 이후 연극과 드라마, 영화까지 조연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런 임화영은 과거 고등학교, 대학교를 예술학교에 진학하였는데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던 중학생 때 일반 고교 과정을 생각하고 있다가 교육방송을 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 때 공연, 연극, 뮤지컬 같은 문화예술을 담은 방송을 방영해줬고 거기서 연극을 접하게 되었는데 당시 무대를 장악하는 여배우가 너무 멋있게 느껴졌다고 합니다.

임화영 가족 엄마 언니

그전까지는 어린 마음에 시인이 되고 싶어 혼자 시를 쓰기도 하고 끄적이던 아이었는데 연극 무대를 접하고 난 후에는 연기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게 되었고 예고를 가고 싶다고 말씀드리자 어머니께서 많이 당황하셨다고 하는군요. 실제로 어머니 역시 너무 예쁘고 재미있는 분이라고 하는데 그 끼를 같은 직업을 하고 있는 언니와 자신이 물려 받은 것 같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임화영의 언니 임강희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이며 현재 뮤지컬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배우 박해수와 2013년에 만나 3년정도 교제했으나 2016년 말에 결별하기도 하였어요.

임화영 인스타 바로가기

공교롭게도 이후 2017년에 방영한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임화영과 박해수가 남매 사이로 출연하기도 하였죠. 언니와 4살 터울이지만 친구같이 지내고 있다고 하며 서로 연기에 대한 조언보다 배역에 대해 같이 이야기도 하고 분석도 해주는 제일 친한 동료라고 하며 엄마가 가장 냉정한 관객이자 비평가라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임화영은 평소 집순이라고 하며 보고 듣는 걸 좋아해 서점이나 오락실에도 가 영화하도 보며 많은 것들을 보고 듣는다고 하네요. 어느 순간부터는 집에서 언니와 엄마와 함께 맥주 한 캔 먹으면서 이야기하고 잠드는 시간이 너무 좋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임화영과 언니 역시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죠. 임화영은 아직 남자친구 열애설도 전해지지 않았으며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날씬한 몸매를 잘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임화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조윤서 프로필 나이 데뷔전

조윤서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출연작품 배우 조윤서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에서 '박보람'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조윤서는 지난해 tvN 드라마 '마인'에서 '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