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다은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얼짱시대

배우 정다은의 최근소식은 KBS 드라마 스페셜 - '그녀들'에서 '봉선'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다은은 최근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 '쌍갑포차'이후 올해도 '루카 : 더 비기닝'에서 '최유나' 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다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정다은 프로필 정보

정다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정다은 이며 1994년 6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세 입니다. 키 168cm, 혈액형 A형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고 2013년 2EYES 디지털 싱글 '까불지마'를 통해 가수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IHQ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다은은 해체된 걸그룹 2EYES의 메인 보컬 출신입니다. 정다은은 과거 어린시절 MBC '뽀뽀뽀'와 EBS '딩동댕 유치원'에 출연을 했었다고 하네요. 그것보다 정다은의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이 EXO 세훈의 절친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세훈이 EXO 앨범 땡스투에 이름을 적을 정도로 절친이라고 하는데 고등학교 때 동창이라고 합니다. 정다은은 운동을 좋아해 의정부시청 앞 농구장에서 친구들이랑 농구를 했었다고 하는데 걸음걸이도 팔자 걸음이었다고 하며 남성스러운 모습 때문에 같은 멤버였던 다솜이 정다은을 처음 보고 두근거렸던 적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피시방에서 서든 어택도 많이 했고 다른 게임도 많이 했다고 하는데 게임에서 더이상 순위를 올리기 힘들게 되면 다른 게임으로 갈아타면서 피시방에서 보낸 시간이 많았다고 하네요. 남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정다은이지만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남성스러운 모습을 숨긴다고 합니다. 정다은은 2EYES의 멤버인 혜린과 함께 개그 듀오로 웃찾사에서 고정 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며 별명은 '다니'라고 하며 2EYES 멤버들 중 제일 안씻고 결혼을 빨리 할 것 같은 멤버로 꼽히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MBC every1 '비밀병기 그녀'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는데 중간 평가 와 최종 순위에서도 최종 2위를 차지하는 등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정다은은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다가 연기 대결에서는 1위를 차지하게 되었고 EYES 해체 이후 배우의 길을 걷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정다은은 2016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플뢰르 드 디스' 역에 캐스팅이 되며 뮤지컬 배우로 첫발을 내딛었으며 2016년 '두 남자'에 이어 영화 '마녀'에서 칼을 쓰는 긴머리 배우로 출연하며 강한 인상을 남기기도 하였죠. 이후 드라마 '바람이 분다'와 '미스터 기간제'에 이어 '쌍갑포차'에 출연하며 조금씩 배우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정다은은 예능감까지 상당하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정다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