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석용 프로필 나이 고향 여자친구 근황

배우 정석용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열손'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정석용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도 출연해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어요. 이번글에서는 정석용 배우 프로필 정보오 나이 고향 가족 학력 결혼 여자친구 근황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정석용 프로필 정보
  • 정석용 리즈 과거이야기
  • 정석용 결혼 여자친구 근황

■배우 정석용 프로필 정보

나이 - 1970년 12월 31일 (52살)

고향 - 전라남도 나주시

학력 - 숭실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졸업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2명

군대 - 군필

데뷔 - 1998년 연극 '강거루군'

소속사 -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석용은 1998년에 연극으로 먼저 데뷔하였으며, 21세기 이후로 드라마와 영화 등으로 활동 반경을 넓혔습니다. 그러다 2008년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박혁권'역으로 인지도가 상승하여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였어요. 정석용은 푸근하고 인자하게 생긴 인상과 외모가 특징으로 주로 착하고 마음 여리고 온화한 성격이지만 너무 순진해서 어딘가 약간 모자란 아빠 같은 역할로 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D.P. 2'에서 '오민우 준위'역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였어요.

■정석용 리즈 과거이야기

정석용은 1970년 12월 31일 전라남도 나주시에서 2남 2녀 중 막내 아들로 태어났다고 하는데 배우 김광규처럼 이른 나이에 탈모가 찾아왔고, 또한 노안의 외모로 인해 과거 젊은 시절부터 나이에 비해 주로 누구의 아버지나 연식이 있는 중간 관리직 같은 나이 든 역할을 자주 맡고 있어요. 영화 '그해 여름'에서는 동갑인 이병헌이 주인공 대학생 연기를 할 때 정석용은 동네 이장님 연기를 하였는데 동갑의 나이로 20년이 넘는 역할 나이차를 소화하기도 하였습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다작배우로 활동을 이어가던 정석용은 2018년 10월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임원희와 막걸리를 마시는 모습으로 예능에도 등장을 하게 되었는데 임원희와는 무려 18년 절친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정감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이 이어졌으며, 임원희와 동갑 친구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는 평을 받기도 하였죠. 반응이 좋아서인지 이후로도 임원희 파트에 종종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3. 정석용 결혼 여자친구 근황

정석용은 여러 작품에서 아버지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당연히 결혼을 했을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의외로 아직 미혼입니다. 그러다 최근 열애 고백을 하였는데 일을 하다가 여자친구를 만났다고 하며 배우는 아니라고 언급하였어요. 하지만 공개연애 5개월 만에 여자친구와는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이어가는 배우 정석용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정석용 일상영상 보러가기

 

 

임원희 프로필 과거얼굴 고향 전부인 이혼이유

임원희 프로필 과거 아내 이혼이유 작품활동 임원희가 출연하는 영화 '도굴'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임원희는 최근 예능 '미우새'로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죠. 예능과 드라마, 영화에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