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산호 프로필 리즈 결혼 부인 딸

배우 김산호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정성'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산호는 뮤지컬과 연극,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방면에서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김산호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자녀 딸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김산호 프로필 정보
  • 김산호 리즈 집안 부모님
  • 김산호 결혼 부인 자녀 딸

■배우 김산호 프로필 정보

나이 - 1981년 2월 12일 (42살)

고향 - 충청남도 천안시

신체 - 키 187cm

가족 - 부인, 딸 김로하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 KAI 한국예술원 연기뮤지컬과 졸업

군대 - 육군 수도기계화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

데뷔 - 2006년 뮤지컬 '그리스'

소속사 -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김산호는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하였으며 현재는 브라운관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김산호'역을 맡았는데 시즌6에서 시즌14까지 출연을 하였어요. 김산호는 극 중 '이영애'역을 맡은 배우 '김현숙'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는데, 제작발표회에서 김현숙을 실제로 여자로 느낀 적이 있냐는 질문에 김산호는 극 중 '장동건'역이 출연하면서 질투심이 생겼고 이성으로 끌린 적도 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김산호 리즈 집안 부모님

가끔씩 그런 마음이 생길 때도 있지만 현실은 현실이고 드라마는 드라마라 공과 사를 구분한다고 하였으며 '막영애'에서 제일 오래 '이영애'역과 호흡을 맞춘 남자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런 김산호의 집안을 알아보니 아버지는 농구 선수 출신이며 어머니는 배구 선수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2018 KCBL 연예인 농구대회에 선수로 출전도 했고 예능 프로그램 '핸섬타이거즈'에 출연도 했습니다. 평소에도 농구를 자주 한다고 하는군요.

김산호는 배우 '이기우'와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김산호와 이기우는 2007년 영화 '기다리다 미쳐'에 함께 출연하면서 절친이 되었고 키가 비슷해서 운명적인 찌릿함을 느꼈다고 하네요. 프로그램 '택시'에서도 이기우는 김산호를 '여자친구 같은 사람'이라고 하며 절친 케미를 많이 보여줬습니다. 두 사람은 캠핑이 취미라서 캠핑 용품점 사업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둘 다 마음이 약해 자꾸 할인을 해줬더니 캠핑 용품점이 어려워져 사업을 접었다고 하는군요.

■김산호 결혼 부인 아내 자녀 딸

김산호는 2015년 11월 28일 지금의 부인과 결혼식을 올렸는데 김산호 아내 직업은 영어 교사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15년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산호는 지금의 부인과 결혼을 하고 싶었다고 하며 결혼을 하게 되면 자신의 일에 더욱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사람이라는 생각을 가졌다고 합니다. 김산호의 핸드폰에는 부인의 이름을 '다음 생에도 너'라고 저장했다고 하며 결혼 4년 3개월 만에 딸 김로하를 갖게 되었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산호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산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산호 부인딸영상 보러가기

 

 

지승현 프로필 나이 고향 결혼 부인 아내 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지승현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자녀 배우 지승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양규'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 지승현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