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신혜 프로필 고향 몸매 키

배우 정신혜의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롤러코스터 - 리부트'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연플리'에서 '정지원'역으로 인지도를 많이 올리기도 한 배우 정신혜 인데요 이번에 더욱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겠네요. 오늘은 배우 정신혜의 프로필 정보 과거 데뷔전 나이 성형 몸매 고향 키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신혜 프로필 정보

배우 정신혜는 1994년 10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생이며 키 169cm, 몸무게 49kg 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고 데뷔는 2015년 MBC 드라마 '앵그리 맘'이며 소속사는 파트너즈파크 입니다.

▶정신혜 과거 데뷔전

정신혜는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로 재밌어서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 그렇게 시작했다가 '언젠가는 꼭 내가 제대로 된 연기를 해봐야지'라는 마음을 품고 공부를 했다고 하는군요. 그러던 중 우연히 고등학교 때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가게 되었고 부모님 몰래 나갔다가 지역 예선에 붙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미성년자라 방송에 출연하기 위해선 부모님 허락을 맡아야 되어서 부모님께 말씀 드렸다고 하네요.

정신혜의 부모님도 처음에는 '어디까지 올라가겠어'라는 생각에 그냥 하고싶은 대로 하라고 했는데 그 뒤로 지역본선도 붙고 생방송 전까지 가게 되자 부모님은 정신혜가 소질이 있나보다 라고 생각해 밀어줘서 계속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MBC 드라마 '앵그리맘'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정신혜는 한국예술종합대학에 입학을 하였으며 2년 지나고야 활동을 할 수 있는데 학교 수업상 학교 생활과 방송활동을 병행하기가 힘든데 '연플리' 촬영을 학교 다니면서 하였는데 당시 제작진에서 많은 배려를 해주어 동시에 병행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직까지는 많은 작품을 하지는 못하였고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4까지 출연하는 등 조금씩 인지도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정신혜는 쉴 때는 여행을 가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새로운 문화를 접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전시회를 다니며 '영감'을 얻는 것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부각되는 것 보다 역할로서 기억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 정신혜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천우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천우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배우 천우희는 드라마 '머니게임'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박정민, 류준열, 이열음, 이주영, 박해준 등과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고 하네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