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의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정의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킬힐'에서 '서준범'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의제는 2016년 가수로 데뷔한 이후 배우의 길을 걷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의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노래 출연작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정의제 프로필 정보

정의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정의제이며 1990년 9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입니다. 키 184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며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하네요. 2016년 싱글 앨범 '다른 우연'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정의제는 배우 데뷔하기 전 가수로 데뷔하였는데 중화권에서 한 프로그램에서 노래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 이후 좋은 제안이 들어와서 앨범을 낼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노래를 하는 게 행복한 일이라고 하는데 지금은 연기를 더 많이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정의제는 어렸을 때는 영화에 나오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고 하는데 어렸을 때 아버지와 영화를 많이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기록이라는 것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나중에 영화를 찍으면 어릴 적 모습부터 점점 어른이 되가는 모습이 다 담겨져 있어서 미래의 자녀나 지인들이 볼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영화에 나오고 싶은 사람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정의제는 크면서 연기도 하고 싶지만 음악에 빠진 순간이 있었고 다양한 꿈이 있었는데 그러다 사회생활을 빨리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서 학업 시기를 늦추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모님께서 반대는 없었는데 걱정을 하시며 진지하게 생각해보라고 하시면서 응원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정의제는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출연을 이어갔으며 음반 발매 이후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와 2019년 '랭보', 2020년 '여명의 눈동자'에도 활약하였으며 드라마는 2019년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현'으로 출연한 이후 2020년 TV조선 '복수해라'에서 '김현성'역에 이어 올해 tvN '킬힐'과 TVING '돼지의 왕'에 연이어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정의제는 액션 장르에도 자신감은 있다고 밝혔는데 시간이 되면 친구들과 축구나 농구를 하고 '크라브마가'를 배우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 외에도 여러 역할을 할 수 있는 장르에도 도전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정의제는 세상을 살다보면 보고 싶은 사람이 꼭 한 명씩은 있다고 믿는데 자신이 바로 그런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배움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연기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하는데 새로운 경험이지만 늘 준비하는 자세가 되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정의제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한수연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킬힐 신애)

배우 한수연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킬힐'에서 '함신애'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수연은 2016년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악역 '중전 김씨'를 연기하며 얼굴을 많이 알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