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여정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남자친구

배우 조여정의 최근 소식으로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히든 페이스'에서 주인공 '수연'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조여정은 '기생충' 이후 첫 영화로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조여정 배우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몸매 이선균 최근영상 작품활동 남자친구 인스타 결혼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조여정 프로필 정보
  • 조여정 리즈 과거이야기
  • 조여정 몸매 결혼 남자친구

■배우 조여정 프로필 정보

나이 - 1981년 2월 10일 (42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

학력 -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데뷔 - 1997년 잡지 'Ceci' 모델

소속사 - 높은 엔터테인먼트

■조여정 리즈 과거이야기

조여정은 과거 하이틴 시절 패션지 'CeCi' 뷰티 모델로 활동을 하였고 그래서 정식 데뷔를 하기 전부터 꽤 얼굴이 알려져 있었습니다. 1998년에는 MBC '뽀뽀뽀' 15대 뽀미언니로 활동을 하였고 그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 단역과 조연으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갔지만 인지도와 꾸준한 활동에 비해 히트 작품이 없이 활동을 계속해서 하고 있었죠. 그렇게 조여정은 무명처럼 활동을 이어가다 영화 '방자전'에 주연으로 출연을 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후궁 : 제왕의 첩'에 출연하여 조여정의 몸매가 화제가 되었고 점차 주연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어요. 조여정의 과거 모습과 비교를 해 보면 조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성형의 힘이 아닌 다이어트를 통해 달리진 외모와 몸매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여정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꾸준히 출연을 이어가다가 영화 '기생충'에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었으며 '기생충'이 황금종려상을 비롯하여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작품상 감독상 등 4관왕을 기록하면서 조여정은 배우로 역대급 커리어를 갖게 되었습니다.

■조여정 몸매 결혼 남자친구

조여정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몸매가 화제가 되었는데 영화 '기생충'에서 이선균과의 쇼파씬은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조여정은 이처럼 여러 작품을 통해 몸매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 데뷔 초반 통통한 적도 있었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 새벽에도 조깅과 등산을 병행하고 있으며 수영과 요가를 하는 등 몸매 관리를 위해 엄청난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영화 '방자전'과 '후궁'에서 드러난 하체 몸매까지 상당히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받았으며 최근에는 운동으로 만들어진 근육질 상체 몸매를 공개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그런 조여정은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과거 남자친구에 관련해 언급을 한 적이 있었는데 절친인 옥주현이 소개해줘서 남자친구를 사귄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 외에는 열애설이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조여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조여정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조여정 리즈시절 보러가기

 

 

박지현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배우 박지현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배우 박지현은 현재 방송 중인 tvN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서새이'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지현은 2018년 영화 '곤지암'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