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지환 프로필 과거얼굴 아내 인스타 자녀

배우 조지환은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SKY 채널 '애로부부'에 부인과 함께 출연해 국민 강쇠 인증을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었죠. 그런 배우 조지환의 프로필 과거 부인 아내 박혜민 나이 결혼 자녀 가족 집안 고향 출연작 근황 인스타 키 조혜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지환 프로필 정보

조지환의 본명은 조민준이며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라고 하네요. 고향은 경기도 안양이며 키 181cm, 몸무게 10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동아방송대학 방송연예학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부인 박혜민과 딸이 있습니다. 2003년 영화 '실미도'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조이컬쳐스 입니다.

조혜련의 남동생이기도 한 조지환은 과거 2002년 연극배우로 연기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갔어요. 2013년 영화 '친구2'에서 악역인 '은기'의 오른팔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죠. 이후에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했지만 작품의 흥행과 자신의 캐릭터가 강한 인상을 남기지 못한 채 형사나 건달 전문 배우라는 이미지를 만든체 최근에는 연기를 이어가지 못하고 배달업을 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지환 부인 첫만남

배우 조지환은 올해 결혼 8년차가 되었다고 합니다. 조지환과 부인 박혜민의 첫만남은 평범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부인인 박혜민이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마음이 너무 허해서 나이트클럽에 갔다가 새벽 4시까지 재미가 없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딱 한 팀만 만나보라는 웨이터를 따라갔다가 너무 잘생긴 오빠가 앉아있는 것을 봤는데 딱봐도 자기와는 인연이 안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그 잘생긴 오빠의 맞은편에 현재 남편인 조지환이 앉아 있었다고 합니다.

 

조지환 아내 인스타 보러가기

 

조지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박혜민이 보기에 조지환이 산적처럼 생겼는데 자신을 한번도 쳐다보지 않아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냐는 잘생긴 오빠의 질문에 오기가 생겨 남편 조지환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말했다고 하며 그날 아침까지 놀다가 헤어지게 되었고 조지환이 을왕리에 숙소를 잡아서 2차를 가자고 했는데 그건 아닌 것 같다고 헤어졌다고 하네요. 헤어진 이후 조지환이 다시 문자를 보냈고 낮에 다시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지환 부인 박혜민은 간호사 직업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며 2014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직전 상견례장에서 조지환의 누나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토를 하는 일도 있었다고 하네요. 조지환과 부인 박혜민은 결혼 이후 딸이 한 명 있다고 하며 딸을 위해 자신의 꿈인 연기는 잠시 멈추고 생활비를 위해 오토바이 배달을 하고 있다는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시 영화나 드라마에서 활동하는 조지환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김희원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김희원 프로필 결혼 과거얼굴 배우 김희원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최일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평범학 선생님으로 출연하며 악역을 맡

barobaro82.tistory.com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이유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서 '오수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영화 '소방관'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

barobaro82.tistory.com

 

박해일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자녀

박해일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자녀 배우 박해일이 출연한 영화 '헤어질 결심'이 개봉 전부터 감독상을 수상하며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거기다 박해일이 이순신 역을 맡은 영화 '한산' 역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