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승조 프로필 나이 와이프 린아 작품활동

배우 장승조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설우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장승조는 지난해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 '이재, 곧 죽습니다'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그래서 오늘은 장승조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부인(아내) 와이프 린아 결혼 자녀 아들 딸 인스타 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장승조 프로필 정보
  • 장승조 리즈 과거이야기
  • 장승조 결혼 와이프 린아

■장승조 프로필 정보

장승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장현덕이며 1981년 12월 13일생으로 나이는 42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79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광명고등학교 - 상명대학교 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린아와 자녀 두 명이 있습니다. 2005년 뮤지컬 '청혼'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입니다.

■장승조 리즈 과거이야기

장승조의 본명은 장현덕이며 2013년 12월부터 장승조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장승조는 2005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다수의 뮤지컬과 연극에 출연을 하다가 2014년 드라마로 발을 넓히기 시작하였어요.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배우 활동을 이어가다 '내 사위의 여자'를 통해 처음으로 주연을 맡게 되었으며 '훈장 오순남'에도 연이어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기도 하였죠. 그러면서도 뮤지컬에 꾸준하게 출연을 이어갔고 아침 드라마를 통해 간간히 얼굴을 비추다 2017년 MBC 드라마 '돈꽃'에서 '장부천'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인지도가 많이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장승조 결혼 와이프 린아 자녀

장승조는 이 역으로 인해 MBC 연기대상에서 주말극 부분 남자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장승조는 현재 결혼을 한 유부남이며 아내는 걸그룹 천상지희 The Grace 멤버인 린아 에요. 장승조와 린아는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 함께 출연하며 처음 알게 되었고 이후 오랜 연애 끝에 2014년 11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결혼 이후 약 4년만인 2018년 9월 아들을 출산하게 되었으며 현재 임신 중으로 2022년 초 둘째가 나온다고 하는군요. 장승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려동물 사진을 자주 올리고 있는데 반려견 별이와 반려묘 짜리를 키우고 있다고 하며 인스타그램 설명에도 '별짜리 아빠'로 되어있고 부인 린아의 인스타그램에는 '별짜리 엄마'라고 올려 놓기도 하였습니다.

장승조 아내 린아의 본명은 이지연이며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장승조와의 나이차이는 3살이 난다고 하는군요. 천상지희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죠. 장승조는 영화 '침묵'에서 '스튜디오 실장'역과 '해치지 않아'에서 '성민'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드라마 '아는 와이프', '남자친구' ,'초콜릿' 등 다양한 작품에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강한 인상 때문인지 악역을 주로 맡고 있지만 미워할 수 없는 악역으로 평가를 받고 있으며 뮤지컬 '킹아더'에서도 '아더'역을 맡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족 계속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장승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린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한채아 프로필 본명 리즈 고향 남편 차세찌 자녀 작품활동 키

한채아 프로필 리즈 본명 남편 차세찌 자녀 배우 한채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유윤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채아는 SBS 예능 프로그램 '

barobaro82.tistory.com

 

연우진 프로필 나이 실물 결혼 키

연우진 프로필 나이 실물 결혼 키 배우 연우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언더커버'에서 젊은시절의 한정현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연우진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