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서울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키

배우 한서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로맨스 빌런'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한서울은 '연애의 참견'에 꾸준히 출연하며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한서울의 프로필 정보와 본명 나이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서울 프로필 정보

본명 - 김현주

나이 - 1995년 2월 24일 (28세)

신체 - 160cm, 44kg

학력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데뷔 - 2017년 tvN 드라마 '변혁의 사랑'

소속사 - iME KOREA

한서울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하고 2017년 tvN 드라마 '변혁의 사랑'에서 단역 '김현주'역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여러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출연을 이어갔고 '연애의 참견'을 통해 얼굴을 많이 알리기도 하였어요. 최근에는 웹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연기력을 키워가기도 하였죠. 사실 한서울은 중학교 때부터 미대 입시를 준비하다가 우연한 기회에 들어간 고등학교 연극동아리에서 배우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서울 과거 데뷔전

한서울은 당시에는 연기가 뭔지도 몰랐고 그냥 삶의 활력을 찾고자 호기심으로 동아리를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1학년 말에 첫 공연을 했다가 연극이 끝난 뒤 사람들의 박수소리에 배우를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부모님께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지만 승낙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학교 공연 무대에서 너무나 행복해하는 딸의 모습을 보고 마음이 흔들려 성적을 올리면 연기 학원을 보내주겠다는 조건으로 결국 승낙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한서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한서울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결국 한서울은 단기간에 말도 안 되게 성적을 올렸고 그렇게 학원을 다니고 연극영화과를 목표로 입시 준비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들보다 준비기간이 짧았지만 학교 수업을 마치고 저녁에 레슨을 갔다가 다시 밤늦게 독서실에 가서 새벽까지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 7시부터 새벽 한 두 시까지 학교 - 학원 - 독서실의 삶을 무한 반복했다고 하는군요. 스스로를 끈기와 인내가 부족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자신이 즐거워하는 일이라 가능했다고 합니다.

한서울은 대학교 2학년을 마친 후 편입 준비를 했고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연기 연습에만 몰두했다고 합니다. 편입 당시 총 2명을 선발하는데 지원자가 250명 정도가 와서 경쟁률이 거의 120:1이었는데 거기서 붙으며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6년에는 연극 '플라토노프'에서 '뽀뜨르'역을 맡았는데, 이때 공연을 함께 한 김응수에게 지금도 배우로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한서울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하승리 프로필 과거얼굴 아역 작품활동 근황 키

하승리 프로필 과거얼굴 아역 MBTI 키 배우 하승리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장하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승리는 과거 아역배우 출신으로 1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