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승리 프로필 과거얼굴 아역 MBTI 키

배우 하승리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장하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승리는 과거 아역배우 출신으로 1999년을 휩쓴 SBS 드라마 '청춘의 덫'으로 데뷔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하승리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아역 어린시절 데뷔전 가족 인스타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하승리 프로필 정보

하승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하승리, 1995년 1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출생이며 키 163cm, 몸무게 42kg, 혈액형 B형이에요. 학력사항 안말초등학교 - 송림중학교 - 이매고등학교 졸업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다고 합니다. 1999년 SBS 드라마 '청춘의 덫'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윈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하승리 과거 아역배우

하승리는 과거 아역배우 출신으로, 데뷔를 5살 때인 1999년에 하였습니다. 데뷔작은 SBS 드라마 '청춘의 덫'이며 심은하와 이종원의 딸로 출연해 당시 큰 인기를 얻었어요. 아역 배우이다 보니 '뽀뽀뽀'와 '딩동댕 유치원' 등의 유아 대상 프로그램에 고정적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승리는 당시 심각하게 내성적인 성격이라 부모님이 성격을 바꾸기 위해 연기학원에 보내셨고 '재능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듣고 '청춘의 덫'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배역을 따내게 되었으며 귀여운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은 이후 연기가 재미있다고 느끼며 지금까지 연기를 계속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승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아역 시절 유튜브로 보기

데뷔작품부터 많은 인기를 얻게된 하승리였지만 하승리 역시 슬럼프를 겪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쯤에는 일이 없었고 잠깐 쉴 때였는데 친구들과 놀고 즐기고 했지만 주변에서 왜 일을 하지 않느냐는 반응이 오면 압박감을 느꼈고 그게 힘들었다고 하네요. 다수의 작품에서 누군가의 아역을 맡아오던 하승리는 최근 작품에서 온전히 자신의 연기를 하며 어릴적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2015년 KBS 드라마 스페셜 '노량진역에는 기차가 서지 않는다'에서는 봉태규와 청춘의 아련한 한 자락을 완성하였으며 '김과장'에서는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해 드라마 후반부에 강렬한 인상을 새기기도 하였죠.

특히 '김과장'에서 이준호와 얽히는 일이 많아 새로운 러브라인이 생기는게 아닌가 하는 의혹을 제기받기도 하였는데 안타깝게 그런일이 벌어지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이어서 드라마 '학교 2017'에서는 불량소녀 '황영건'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하였어요. 이후 2018년 KBS1 '내일도 맑음'에서는 서브 여주인공 '황지은'역으로 출연 하였죠. 이후에도 꾸준하게 연기를 이어가고 있는데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와 '더 킹 : 영원의 군주'에도 얼굴을 비추었으며 여러 영화와 예능 '복면가왕'에도 참가하며 다양한 부분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하승리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로몬 프로필 본명 혼혈 비보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로몬 프로필 본명 가족 혼혈 비보이 근황 배우 로몬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수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로몬은 과거 '박솔로몬'으로 활동

barobaro82.tistory.com

 

박지후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키 작품활동 근황

박지후 프로필 과거얼굴 키 작품활동 MBTI 배우 박지후는 새롭게 시작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남온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지후는 2019년 영화 '벌새'에서

barobaro82.tistory.com

 

이은샘 프로필 아역 과거얼굴 보니하니 작품활동 키

이은샘 프로필 아역 과거얼굴 근황 배우 이은샘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박미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은샘은 최근 끝난 MBC 드라마 '옷소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