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한혜진 프로필 나이 남편 러브스토리

배우 한혜진은 최근 방송 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상황에서 남편 기성용의 논란으로 곤란한 상황에 처해지고 있습니다. 빠르게 이번 사건이 잘 마무리 되고 다시금 작품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는 한혜진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배우 한혜진의 프로필 과거 고향 남편 기성용 러브스토리 자녀 아들 딸 집안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한혜진 프로필 정보

배우 한혜진은 1981년 10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담양, 서울시 출생이라는 두 가지 이야기가 나오고 있으며 키 164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졸업이며 가족 집안으로는 큰언니 한무영, 형부 김강우, 작은언니, 그리고 남편 기성용과 딸 기시온이 있습니다. 한혜진은 2002년 MBC 드라마 '프렌즈'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 입니다.

■한혜진 과거

한혜진은 과거 2002년 원빈, 후카다 교코 주연의 한일 합작 드라마 '프렌즈'를 통해 데뷔 하였으며 MBC 드라마 '어사 박문수'에서 남장한 여자객으로, '로망스'에서는 김재원을 짝사랑 하는 냉정하고 도도한 반장 '윤지수'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2005년 일일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에서 '금순이'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드라마 초반에는 미스캐스팅이라는 말도 나왔지만 촌스러운 분장에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어요.

■한혜진 러브스토리

한혜진은 배우 초반 가수 나얼과 공개 연인관계였으나 결별하게 되었으며 한혜진이 출연하고 있던 SBS '힐링캠프'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기성용과 열애설이 터지자 한혜진측에서 불쾌감을 드러내기도 하였죠. 하지만 시간이 흐른 2013년 3월 축구 최종예선 경기를 앞두고 기성용의 축구화에 HJ,SY 24 라는 문구가 들어가며 둘의 사이가 다시 의심 받게 되었고 기성용과 한혜진이 만나고 있다는 것이 사진에 찍히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그 다음날 기성용은 한혜진과의 열애를 인정하게 되었죠.

한혜진과 기성용은 8살 나이차이가 났고 그냥 아는 동생 정도로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기성용이 끊임없이 대시해서 마음을 열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렇게 2013년 7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으며 결혼식 전 일본 삿포로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는데 기성용의 소속팀 훈련 일정으로 인해 결혼식을 올린 뒤 신혼여행을 가지 못했다고 합니다. 결혼식을 올린 뒤 한혜진은 기성용을 내조하기 위해 '힐링캠프'를 하차했고 영국으로 떠나게 되었죠.

한혜진은 기성용과의 결혼 1년 7개월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으며 태명을 '박싱이'로 지었다고 알리기도 하였죠. 아이가 생긴 시기를 따서 지은 태명이라고 밝혔는데 이 사실이 알려진 뒤 축구팬들은 기성용의 체력에 경의를 표하는 일이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결혼 뒤 기성용이 사고도 덜 치고 경기력도 올라오면서 기성용을 칭찬하는 기사가 나올 때 마다 기성용이 결혼을 잘 한거라며 한혜진을 찬양하는 이야기들이 올라오곤 하였어요.

한혜진은 기성용과의 사이에 딸 기시온을 출산하였고 영국과 한국에서 배우와 엄마로써 균형있는 삶을 살고 있음을 알리기도 하였어요. 일이 있을 땐 일에 집중하고 일이 없을 땐 엄마와 아내로 사는 삶에 집중한다고 이야기 했는데 원래도 자신은 화려하지 않은 사람이며 영국 생활을 통해서 더욱 단순해 졌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갑자기 논란에 휩쓸리게 된 한혜진인데요 진실이 밝혀져서 다시금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볼 수 있는 한혜진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