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준호 프로필 가족 재혼 아내

배우 허준호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모가디슈'에서 '림용수'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허준호는 최근 끝난 드라마 '언더커버'에도 출연하는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허준호의 프로필 정보와 집안 가족 아내(부인) 이하얀 이혼이유 재혼 자녀 딸 학력 인스타 고향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준호 프로필 정보

먼저 허준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4년 4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59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 강북구 출생이고 키 18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故허장강, 아내와 딸 허정인이 있습니다. 1986년 영화 '청 블루 스케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 입니다.

■허준호 과거 가족

허준호는 원로 배우인 故허장강의 아들로 유명한데 아버지의 힘이 아닌 자신 스스로의 힘으로 연기력을 통해 배우로써 성공을 한 배우입니다. 하지만 과거 청소년기 시절에는 오랜시간동안 방황을 했었다고 하는데 서울예술대학교 무용학과에 입학을 한 이후 대학에서 계속해 겉도는 모습을 보여주었자 교수님이 직접 찾아가 정신을 차리고 열심히 하라고 했다고 합니다. 허준호는 무용학과를 졸업한 다음 뮤지컬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해서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에 다시 들어가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허준호는 대학 졸업 이후 20대 때는 무명배우 시절을 겪었으며 30대 초반인 1990년대 중반부터 청춘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1999년 드라마 '왕초'에서 '발가락' 역으로 출연해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으며 2006년에는 드라마 '주몽'에서 주몽의 아버지이인 '해모수'역으로 출연해 많은 인지도를 얻게 되었죠. 그리고 영화 '실미도'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뮤지컬 무대에서도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많은 인기를 얻은 허준호는 1996년 영화 '어른들은 청어를 굽는다'에 출연해 배우 이하얀을 만나게 되었고 열애를 이어가다가 1997년 9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허준호 결혼 아내 이혼

허준호는 아내 이하얀과 결혼 이후 딸 허정인을 낳았는데 약 6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2003년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혼전부터 허준호와 이하얀은 성격 차이로 인해 부부싸움이 잦았다고 하는데 이하얀은 솔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고 허준호는 말투가 적고 무뚝뚝한 성격이라서 그런지 부부싸움으로 발전하는 경우가 많았었다고 하는군요. 결혼 전에는 전부인인 이하얀이 애교가 많아 서로가 다르다는 것에 끌려 결혼을 하게 되었지만 결국 결혼하고 살면서는 문제가 터지며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딸은 전부인이 키운다고 하며 허준호는 이혼이후 별다른 입장 표명을 하지 않은 채 미국으로 가서 지내기도 하였어요.

허준호는 이혼 이후 9년만에 한국으로 돌아와 활동을 이어갔는데 그 사이 힘든 시기를 보낼 때 힘이 되어준 현재의 아내를 만나 재혼을 한 사실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허준호의 현재 아내는 일반인이라고 하며 사진이나 정보는 전혀 공개되지 않은 상태에요. 허준호는 딸도 있는 상황에서 재혼에 대해 알리기가 부담스러워 하고 있다가 2018년 재혼을 하게 되었고 재혼 이후 이 사실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성격상 이런 개인사를 말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하는군요. 최근 허준호는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한 모습으로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더욱 좋은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