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석정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황석정은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을 한다고 합니다. 황석정은 1971년생으로 올해 50세인데 도전을 하는 모습에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올해 초 황석정은 양치승 관장과 배우 최은주를 만나게 되었고 그 이후 운동을 시작해 피트니스 대회에 까지 참여를 결심하였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황석정의 프로필과 과거 성형 몸매 결혼 미혼 고향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황석정 프로필 정보

황석정은 1971년 2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시 사하구 출생이라고 하며 학력사항으로는 부산여자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국악과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오빠, 그리고 여동생이 있고 2001년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로 데뷔를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풀잎이엔엠이라고 합니다.

▷황석정 과거 이야기

황석정은 부산에서 고등학교를 마치고 서울대학교 국악과를 진학 후 졸업하고 나서 연기를 하기 위해서 다시 한예종 연기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황석정은 서울대학교 국악과를 졸업하였지만 방황을 하다가 우연히 연극을 보게 되었고 극단에 입단하여 잡다한 일을 하던 중 배우 설경구의 권유로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황석정은 극단에서 연기를 하다가 본격적으로 연기 공부를 하기 위해 1995년 한예쫑 연극원 2기로 입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 이후 2001년에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로 스크린에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이후 영화 '황해'와 드라마 '미생'에 출연하는 등 영화와 드라마에 조연으로 활발한 출연을 이어갔습니다. 많은 인기를 얻은 후에는 예능에도 출연하며 장르를 가리지 않고 활발하게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황석정 노래실력 보러가기

▷황석정 결혼 이야기

황석정은 사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황석정은 본인의 과거 연애사를 공개 한 적이 있는데 2014년 10월 남자친구와 이별을 하였는데 마지막 키스가 2013년이었다는 씁쓸한 이야기를 한 적도 있어요. 황석정은 연애 초반에는 열심히 키스를 하지만 결별이 다가오면 달라지는 사이로 변하게 되고 결국 이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황석정은 연애는 항상 있었는데 결혼을 하고 싶은 남자를 만나지 못했고 결혼에 대한 욕심도 이제는 사라졌다고 하네요.

 

황석정 이정은영상 보러가기

▷황석정 성형과 몸매

황석정은 과거 성형수술을 생각하였고 쌍꺼풀 수술을 하였는데 오히려 더욱 이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히려 수술 전이 더욱 예뻤다고 합니다. 하지만 황석정은 엄청난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황석정의 뒤태를 보고 따라오는 남자들이 있을 정도였다고 하는데 그 때문에 드라마 '미생'에서 황석정의 뒤태를 찍으려 했는데 너무 늦게 알려줘서 다이어트를 하지 못해 대역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황석정은 여배우에 대한 외모주의를 없애고 배우라는 직업을 자신의 업으로 보고 숙명으로 여긴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프로페셔널한 배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며 현재 운동을 통해 상당히 변화하고 있는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 또 엉덩이가 없어서 운동에 힘이 든다고 하는군요. 과연 이번 대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항상 좋은 모습 보여주는 배우 황석정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