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나언 프로필 나이 친오빠 가족 작품활동

배우 강나언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임예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강나언은 지난해에도 '일타 스캔들', '구미호뎐 1938', 올해 '웨딩 임파서블'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강나언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친오빠 가족 집안 MBTI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강나언 프로필 정보
  • 강나언 친오빠 과거이야기
  • 강나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강나언 프로필 정보

나이 - 2001년 4월 15일 (22살)

고향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신체 - 키 168cm

가족 - 부모님, 오빠 강동현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휴학

MBTI - ISTJ

데뷔 - 2022년 tvN 드라마 '블라인드'

소속사 - 엔터세븐

■강나언 친오빠, 과거이야기

강나언은 2022년 tvN 드라마 '블라인드'로 데뷔한 배우로 과거 중학교 3학년 때 친오빠인 배우 강동현을 보고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나언은 오빠 강동현의 예고 공연을 보고 '나도 저렇게 무대에 서고 싶다'는 생각을 처음으로 하게 되었고, 그때부터 바로 연기 학원에 다니면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연기를 하겠다고 했을 때 부모님께서도 적극적으로 지지해 주셨다고 하는군요.

강나언은 처음 연기학원에서 '동생이 죽은 극단적인 상황'을 연기했는데, 다른 인물이 되어 감정을 쏟아낸 것이 처음이었고 그때 쾌감을 느꼈다고 하네요. 이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입시 당시 원래 특기였던 무용을 연습하던 도중, 발가락을 다쳐 무용을 할 수 없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입시를 한 달 남겨둔 강나언은 무용이 아닌 노래를 준비했고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강나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강나언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입시 이후 2022년 tvN 드라마 '블라인드'로 데뷔하게 되었으며 2023년에는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의 '방수아'역으로 출연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게 되었습니다. 같은 해 '구미호뎐 1938'에서는 '국희'로 출연하였으며 KBS2 '드라마 스페셜 2023 - 우리들이 있었다'에서는 주연 '강민주'역으로 출연하였어요. 올해에는 tvN '웨딩 임파서블'에 이어 이번 티빙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는 '임예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강나언은 어렸을 때 잠시 독일에 살았었다고 하며 부모님은 지금도 독일에 계신다고 하는군요.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는 댄스부 단장이었다고 하는데 노래로 한예종에 합격한 것을 보면 춤, 노래, 연기까지 다방면으로 재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작은 얼굴에 날씬한 몸매까지 자랑하는 강나언,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연기 활동 이어가는 배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강나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강나언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장다아 프로필 본명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동생 장원영 방송 키

장다아 프로필 나이 동생 장원영 키 배우 장다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ING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주연 '백하린'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장다아는 가수 장원영의 친언니라는 사실

barobaro82.tistory.com

 

류다인 프로필 과거 데뷔전 고향 MBTI 작품활동 키

류다인 프로필 과거 데뷔전 MBTI 키 배우 류다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주연 '명자은'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류다인은 최근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