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민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주민경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서 '박윤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주민경은 2014년 데뷔한 배우로 지난해 드라마 '지리산'에서 '이양선'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주민경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학력 집안 가족 프랑스 인스타 몸매 키 남자친구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민경 프로필 정보

주민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9년 7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키 169cm, 몸무게 51kg 이라고 하며 학력사항은 프랑스에서 미술 석사과정까지 하다가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4년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라고 합니다.

■주민경 과거

주민경은 2014년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로 데뷔한 이후 SBS '풍문으로 들었소', JTBC '사랑하는 은동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스케치', MBC 드라마 '봄밤'과 영화 '앞서는 마음', '아메리카 타운', '가장 보통의 연애'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담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주민경은 어렸을 때부터 미술을 해왔다고 하는군요. 프랑스 유학까지 갔고 공부를 하면서 석사 논문을 쓰다가 돌아와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족들을 비롯한 주변 사람들에게서는 '미쳤구나' 라는 우려가 나오기도 했지만 정작 주민경은 오래도록 고민을 해왔었다고 하네요.

주민경은 원래부터 연기가 하고 싶었지만 참고 미술을 했는데 시간이 지나도 그 마음이 사라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주민경은 "계속 나이를 먹다 보면 미련만 남은 상태로 시도도 못 해 볼 것 같았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그리고 "나 예전에 연기하려고 했어"라고 말하는 이상한 아줌마가 될 것 같아서 연기에 도전을 하게 되었고 결국 데뷔에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주민경은 배우가 되겠다고 결심하고 나서 첫 작품에 출연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지만 그 후로 원하지 않는 공백기가 찾아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무려 3년을 쉬게 되었다고 하는데 모아두었던 돈을 쓰면서 모자라는 건 하루 벌어 하루를 살았다고 합니다. 부모님의 뜻에 따라 스무 살 때부터 따로 산 주민경은 피아노 학원 강사와 옷가게, 스크린 골프장 등 여러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는군요.

 

주민경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주민경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주민경은 2017년 29살 당시가 가장 힘들었다고 합니다. 5천원이 없어서 커피를 못 마실 정도였다고 하는데 배우를 하기로 마음 먹은 것을 전혀 후회한 적은 없었다고 하는군요. 어렸을 때 외부 영향을 받아 선택한 미술과는 달리 연기는 성인이 되어 많은 고민을 한 끝에 시작을 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다행이 드라마 '예쁜 누나' 출연을 하게 되면서 큰 변화를 안겨 주었다고 하네요. 작품 중 '금대리'로 캐스팅이 되면서 가장 큰 충격과 새로운 떨림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다양한 작품에 꾸준한 연기를 이어가게 되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주민경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장혜진 과거 고향 남편

배우 장혜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기생충' 이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장혜진인데 최근 드라마 '계약우정' 에 이어 연속해서 드라마에 출

barobaro82.tistory.com

 

윤경호 나이 결혼 자녀

윤경호 나이 결혼 자녀 키 배우 윤경호는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2'에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경호는 현재 영화와 드라마에 예능까지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

barobaro82.tistory.com

 

최재림 프로필 과거 인스타

최재림 프로필 나이 과거 인스타 배우 최재림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서 '재웅'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재림은 뮤지컬배우로 이번 드라마가 첫 작품이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