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신현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1그랜드캐년1 2021. 10. 7. 18:38

신현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신현빈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주인공 '구해원'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현빈은 최근 끝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겨울'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현빈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가족 남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현빈 프로필 정보

신현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곽현빈이며 1986년 4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부모님, 외동딸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미술이론과 졸업이고 종교는 없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유본컴퍼니'이며 2010년 영화 '방가? 방가!'로 데뷔하였습니다.

■신현빈 과거

신현빈은 디자인 일을 했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렸을 때부터 미술을 배웠다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 연극 동아리에 들어가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지만, 그저 꿈이라고만 생각했고 결국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이론과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미술을 하면서도 지방의 영화제를 다 돌아다니며 경험을 했다고 하며 대학교에서는 주변 동기 및 선배들과는 달리 미술에 재능과 흥미가 없다고 생각해 대학 졸업 후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2010년 영화 '방가? 방가!'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맡은 배역은 베트남 과부 역이었다고 하는군요. 당시 이 영화를 관람했던 사람들이 실제 베트남 여자를 데리고 왔다고 착각할 정도의 연기를 보여주었고 2011년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신인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신현빈은 그 이후 영화와 드라마, 뮤직비디오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게 됐는데 2011년 SBS 드라마 '무사 백동수'를 시작으로 '추리의 여왕' ,'자백' ,'아르곤', '미스트리스'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으며 영화 '공조'와 '변산',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서도 주인공인 '미란'역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맡은 '장겨울' 역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고 전성기의 시작을 알리게 되었는데 이를 시작으로 '너를 닮은 사람'과 '괴이', '재벌집 막내아들' 등 2021-22년 기대작들의 주연배우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신현빈 몸매

신현빈은 가녀린 몸매와 작은 얼굴이 매력적인 배우인데 얼굴은 남상미와 홍수현을 섞어 놓은 것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받고 있으며 과거 '식신로드'에 출연을 한 적이 있었는데, 살이 잘 안찌는 체질이라고 이야기 하여 함께 출연한 여자 출연자들의 야유를 듣기도 하였어요. 실제로 마른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그래서인지 화보 사진도 많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신현빈은 미술에 흥미와 재능이 없다고 생각해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는데 의외로 한예종 미술이론과 학생회장까지 도맡아 하였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이후에도 한예종의 미술 전공 교수를 직접 인터뷰 하거나 작품 전시히회에 대한 리뷰를 남기는 등 미술과 관련된 일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신현빈은 서영희 못지 않게 박복한 캐릭터를 많이 맡고 있는데 영화 출연작에서는 '변산'과 'PMC : 더 벙커'를 제외하면 안 죽은 캐릭터가 없다고 합니다. 다행이 신현빈이 이름을 알리게 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겨울'역으로는 성장형 캐릭터를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죠. 그리고 함께 작품을 한 배우들과 친하게 지낸다고 하는데 '변산' 당시 김고은, 김준한과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며 전미도, 안은진과도 매우 친해졌다고 하는군요. 그 외에 한효주와 절친이며 래퍼 딘딘의 둘째 누나와도 절친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신현빈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존재 여부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신현빈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대명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키

김대명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키 김대명이 출연한 영화 '국제수사'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개봉 전 김대명은 SBS '런닝맨'에 함께 출연한 배우 곽도원, 김상호와 함께 출연해 예능감을 보여

barobaro82.tistory.com

 

전미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전미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배우 전미도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서른, 아홉'에서 '정찬영'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전미도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