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대명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키

김대명이 출연한 영화 '국제수사'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개봉 전 김대명은 SBS '런닝맨'에 함께 출연한 배우 곽도원, 김상호와 함께 출연해 예능감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최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이어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대명인데요 오늘은 김대명 프로필 정보 나이와 인스타그램 고향 학력 탈모 결혼 리즈 키 집안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대명 프로필 정보

김대명은 1980년 12월 16일생일로 나이는 44살이라고 하네요. 고향은 서울시 출생으로 알려졌으며 키 180cm에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김대명은 2006년 연극 '귀신의 집으로 오세요'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프레인 TPC 입니다.

▶김대명 과거 어린시절

김대명은 부모님이 결혼 후 아이가 생기지 않아 많은 기도 끝에 3년만에 태어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컸다고 합니다. 크면서 시인이 되고 싶었었다고 하는데 어머니에 대한 시를 써서 학교에서 수상도 하였다고 하며 중학교 3학년 때는 첫사랑에게 시를 써주기도 했을 정도의 로맨티스트라고 합니다. 그러다 고3때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에서 아버지에게 리모컨 사용하는 법을 가르치는 장면을 보고 처음 느껴보는데 이해가 가는 감정을 느끼고 갑자기 배우의 삶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5수 끝에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그렇게 김대명은 부모님께 연기를 하고 싶다고 고백을 했는데 목사셨던 아버지가 크게 반대를 했다고 하네요. 연기로 어떻게 먹고 살겠냐는 것이었고 아버지는 김대명이 목회자가 되기를 바랐지만 김대명은 "제 나름의 전도 방법이 배우','좋은 배우가 된다면, 나의 신념도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이라고 설득을 했다고 하네요. 다행이 배우로 이름을 알리고 난 뒤에는 아주 좋아하셨다고 합니다.

김대명은 2006년 연극부터 시작을 하였고 뮤지컬에도 출연을 이어가다가 2007년 부터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하기 시작하였고 다양한 작품을 겪다가 2014년 tvN 드라마 '미생'에 '김동식' 대리로 출연하면서 부터입니다. 이때의 이미지로 동네형 같은 이미지를 얻게 되었지만 사실 그 전에는 카리스마 있는 배역을 많이 맡기도 하였습니다.

김대명은 '미생' 당시와 지금의 모습을 보면 몸무게의 차이가 확연이 느껴지기도 한데 원래는 슬림한 모습이 김대명의 모습이었는데 드라마 '미생' 당시 배역을 위해 살을 찌웠다고 하네요. 배역에 따라 몸을 맞춘다고 하는데 2019년 초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촬영 당시 배역을 위해 다시 살을 빼게 되었으며 그 상태를 유지하며 올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도 슬림한 '양석형' 모습으로 활약하기도 하였습니다.

김대명은 독특한 미성이 특징인데 예전에는 이 목소리가 컴플렉스였다고 합니다. 다른 남자배우들 처럼 중후한 목소리가 갖고 싶었는데 한 감독님이 독특한 목소리를 갖고 있는것도 강점이 될 수 있다고 설득했고 결국 영화 '더 테러 라이브'에서 목소리만 출연을 하면서 관객들에게 큰 인상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 낼 수 있는 장점을 가진 배우 김대명,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김대명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daemyeung.kim/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안은진 프로필 나이 인스타

배우 안은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에서 주연인 '김영희'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안은진은 올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추민하

barobaro82.tistory.com

 

신현빈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너를 닮은 사람 - 구해원)

신현빈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신현빈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주인공 '구해원'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현빈은 최근 끝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