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김성규 프로필 연애 이상형 결혼

1그랜드캐년1 2021. 11. 30. 19:43

김성규 프로필 연애 이상형 결혼 여자친구

배우 김성규는 새롭게 시작한 TVING 드라마 '돼지의 왕'에서 '정종석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성규는 영화 '범죄도시'에서 '양태'역과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1,2'에서 '영신'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성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 리즈 학력 인스타 출연작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성규 프로필 정보

김성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성규, 1986년 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입니다. 키 173cm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연극 전공이라고 하네요. 2011년 연극 '12인'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성규는 대학로에서 공연을 하다가 2013년에 연기에 빠져 본격적으로 연극 활동을 시작했으며 2014년에 '기술자들'의 단역으로 영화에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영화 '터널'에서 단역으로 출연한 이후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서 흑룡파 보스인 '장첸'의 왼팔 역할인 '양태'역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죠. 뒤이어 2019년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에서 뛰어난 전투 능력에 미스테리한 느낌을 가진 '영신'을 연기하면서 얼굴이 더욱 많이 알려지기 시작했고 마동석, 김무열 주연의 영화 '악인전'에서는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김성규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 3년 내내 댄스동아리 활동을 하며 춤을 췄으며 춤을 업으로 삼기위해 백댄서를 준비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그 동아리 선배의 뮤지컬 공연을 보러 갔다가 연기에 흥미가 생겨 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하여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이후 연극배우로 활동하던 시기에는 공연과 아르바이트를 반복하는 일상이었다고 하는데 생계유지를 위해 공연을 한 번 마치고 나면 단기아르바이트를 주로 했는데 백화점 푸드코너 판촉 아르바이트, 논현동 햄버거집 아르바이트, 도시락 가게에서 도시락 만들기, 가구 옮기는 일, 무대 설치 등 다양한 일을 했다고 하는군요. 좋은 발성 덕택에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백화점에서는 직원의 제의도 받았다고 합니다.

 

김성규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연극을 꾸준히 해왔기 때문인지 작품이 많지 않음에도 연기력에 대한 평가가 아주 좋은 편인데 그 덕분에 영화 '범죄도시'의 강윤성 감독으로부터 '메소드 배우'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어요. 연기력에 대해서 천부적인 재능 혹은 타고난 부분이 아닌 노력에 의한 것이라고 언급을 했으며 그 말을 증명하듯 각종 인터뷰를 보면 배역에 대한 탐구와 연구에 공을 들이고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배역마다 이미지가 크게 다른데다 아직은 얼굴이 많이 알려지지 않아 이전 출연작들을 보고 놀라는 사람들이 많죠. 악인전을 보고 난 뒤 범죄도시의 양태라는것을, 킹덤의 영신과 동일인물이라는 것을 알고서 놀라는 사람이 많았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배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성규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변요한 프로필 나이 데뷔전 키

변요한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키 배우 변요한이 출연한 영화 '자산어보'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준익 감독의 작품이라 많은 기대가 되는데 변요한은 이번 영화에서 어떤 연기를

barobaro82.tistory.com

 

박해일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자녀

박해일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자녀 배우 박해일이 출연한 영화 '헤어질 결심'이 개봉 전부터 감독상을 수상하며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거기다 박해일이 이순신 역을 맡은 영화 '한산' 역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