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규회 프로필 결혼 부인 이봉련 키

배우 이규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트레이서'에서 '이기동'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규희는 지난해 JTBC 드라마 '괴물'에서 '강진묵'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는데 드라마 데뷔작 부터 많은 관심을 끌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규회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이봉련 결혼 고향 학력 가족 출연작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규회 프로필 정보

이규회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규회이며 1970년 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3세 입니다. 가족은 아내(부인) 이봉련이 있으며 1989년 연극 '맥베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라고 하는군요. 그 외의 고향이나 학력사항 키 등의 정보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규회 과거

이규회는 과거 1989년 연극 '맥베드'로 데뷔해 '선착장에서', '너무 놀라지 마라', '아리랑' ,'청춘예찬', '그집 빌라에서 우리는' 등 다수의 연극 무대에 오르며 실력파 배우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무대 경험을 통해 쌓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괴물'에서 이중성을 지닌 연쇄 살인범 '강진묵'역을 맡아 TV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데뷔작품부터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시선을 끌기도 하였어요. 이규회는 '괴물'을 통해 드라마의 매력을 알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당시 '괴물'의 PD는 '강진묵' 역할의 이규회에 작품의 성패가 달려 있다고 밝힐만큼 이규회를 캐스팅하는데 노력을 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괴물' 연출들끼리는 이규회의 존재에 대해 알고 있었는데 왜 드라마는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까지 하였다고 합니다. 작품 속에서 '강진묵'이 이 작품의 성패가 달려있다고 생각해 누가 해야할까가 가장 큰 고민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규회와 미팅을 하게 되었고 이규회 역시 드라마 출연에 닫혀있지 않아 캐스팅이 아닌 서로 윈윈이 되지 않겠느냐는 제안으로 성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규회는 이 작품 출연전 자료를 많이 찾아봤다고 하는데 범인의 주변사람들의 인터뷰에서 다들 '그럴 사람이 아니'라는 이야기에 주변에 가장 평범한 사람이 가장 무서운 사람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강진묵'역을 연기하였다고 합니다.

이규회 결혼 아내 이봉련

이규회는 같은 배우인 이봉련과 2019년 10월 11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규회와 이봉련은 나이차이가 11살이 난다고 하는데 둘은 같은 극단의 선후배 관계였다고 하는군요. 이규회는 아내인 이봉련에게 평소 고소영이라고 부른다는 일화를 공개하기도 하였죠. 아내인 이봉련은 제발 그만하라고 이야기하였는데 당시 장난처럼 자신도 이규회에게 '동건이 오빠'라고 말을 했다고 하며 그때 후로는 절대 애칭을 부르지 않는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아내 이봉련은 최근 드라마 '갯마을차차차'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어요. 결혼 이후 부부가 더욱 잘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규회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2021.08.16 - [여자배우] - 이봉련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이봉련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배우 이봉련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여화정'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봉련은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연극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barobaro82.tistory.com

2020.05.09 - [남자배우] - 구교환 나이 인스타

 

구교환 나이 인스타

구교환은 올 여름 개봉 예정인 영화 '반도'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반도' 는 전편인 영화 '부산행' 의 후속편으로 4년 후 폐허가 된 반도를 탈출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라고 하네요. 여기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