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동원 프로필 나이 과거 작품활동 결혼

배우 서동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서동원은 영화 '웅남이'에서 '성형사'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서동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이야기 고향 학력 작품활동 결혼 부인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동원 프로필 정보

배우 서동원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 서동원이며 1979년 4월 4일생, 나이 45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 출생이고 키 177cm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군대는 국군 국방홍보원 홍보지원대 병장 만기전역이라고 합니다. 1995년 SBS 시트콤 'LA아리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서동원은 아역 배우로 활동을 시작했고 히트작인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탈영병 역할부터 일반인들에게 얼굴을 알리면서, 주로 코믹한 조단역의 배역을 맡아왔습니다. 진지한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서동원의 배역은 유일하게 코믹한 장면이 있게 연출될 정도에요. 사실 서동원은 중학교 3학년 시절, "연기하고 싶어요"라는 말이 툭 툭 튀어나왔다고 합니다.

■서동원 과거 어린시절

서동원도 예상하지 못했던 말이었지만 튀어나온 그 말은 현실이 되었죠. 서동원은 영화나 책을 보면서 액션 배우를 꿈꿨고, 어머니의 얼굴을 보고 "엄마, 나 연기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서동원의 어머니 반응은 나쁘지 않았다고 하는데 "네가 할 수 있겠니?"라고 물어봤고 서동원은 진지하게 이야기하며 연기학원에 다니게 되었고 연기를 배우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서동원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서동원 버거형영상 보러가기

연기를 배우다 엑스트라로 연기를 시작했고 우연히 SBS 'LA 아리랑'이라는 작품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배우 정준을 괴롭히는 불량학생으로 처음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었고 서동원의 액션 연기를 눈여겨봤던 감독은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에 캐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서동원은 학창 시절부터 배우로 활동하게 되었고 '성장느낌 18세'에 출연하던 서동원은 서울에서 촬영이 끝나면 잠깐 눈을 붙이고 천안에 있는 고등학교로 등교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담임 선생님께서도 "네가 촬영 있는 날은 수업으로 인정해 줄게"라고 믿음을 주셨고 서동원도 그런 선생님이 고마워 단 한 번도 속이지 않고 학교에 갔다고 합니다. 대신 항상 잠이 부족했는데 선생님은 서동원에게 "잘 될 거다. 열심히 해라"며 용기를 주셨다고 하네요. 서동원은 "저 배우가 나오면 이상하게 기분이 좋네"라고 말하는 배우가 된다면 더 바랄 게 없겠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 서동원인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서동원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백지혜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웅남이 윤나라)

백지혜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배우 백지혜는 영화 '웅남이'에서 '윤나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백지혜는 2018년 데뷔 한 배우로 올해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레이스'와 넷플릭

barobaro82.tistory.com

 

한다솔 프로필 학력 작품활동 MBTI 키

한다솔 프로필 학력 작품활동 MBTI 키 배우 한다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박성광 감독의 영화 '웅남이'에서 '유형사'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한다솔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꾸준한 출연을 이

barobaro82.tistory.com

 

신은정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자녀

신은정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자녀 배우 신은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TVING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서 '선우수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은정은 최근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