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혜연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MBTI

배우 전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하늘의 인연'에서 주연 '이해인'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전혜연은 지난해에도 드라마 '오늘의 웹툰'과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오늘은 배우 전혜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작품활동 인스타 키 MBTI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혜연 프로필 정보

배우 전혜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3년 3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키 170cm이며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2017년 4월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학력, 가족 관계 등은 전해지지 않았으며 MBTI는 'ISFP'라고 합니다.

전혜연은 2017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웹드라마 '맛난남녀'에서 밝은 에너지의 탈북민 먹방 유튜버 '서연두'를, '리필 - If Only'에서는 활발하고 솔직한 매력의 피디 '박진호'를 연기하였습니다. 그리고 JTBC 드라마 '허쉬'에서는 당차고 씩씩한 인턴기자 역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는 감담췌외과 외래 간호사 역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전혜연 과거 데뷔전

전혜연은 늦은 나이에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는데 어려서부터 배우가 되는 게 꿈이었지만 집안 사정상 꿈을 접고 일반 기업에서 직장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직장 생활을 한지 5년 정도 지난 어느 날 문득 '이렇게 살면 평생 후회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고 다시 연기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어머니의 전폭적인 지지도 있었다고 합니다.

 

전혜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전혜연 연기모습 보러가기

■전혜연 하루 일과

전혜연의 하루 일과는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먼저 유산소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운동이 끝난 뒤에는 주로 대본 연습을 한다고 하며 특별한 일이 없을 땐 집에서 드라마랑 영화를 보면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연구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자기 전에는 꼭 하루일과를 기록하는 일기를 쓴다고 하며 과거의 회상과 함께 일상에 감사하는 내용을 주로 적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중이라 일기의 마지막은 '과자 먹고 싶다'로 끝이 난다고 하는군요.

전혜연은 평소 후드티나 맨투맨 등 심플하고 편안한 옷들을 즐겨 입는다고 하며 슬럼프가 왔을 때는 바다를 보러 간다고 합니다. 바다를 보러 가는 버스 안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생각 정리를 하면서 긍정적으로 생각을 한다고 하는군요. 전혜연은 자신의 롤모델로 배우 서현진을 뽑았는데 서현진처럼 섬세한 감정 표현을 통해서 관객들에게 그 캐릭터를 이해시키고 공감을 끌어내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전혜연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고은미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고은미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배우 고은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MBC 드라마 '하늘의 인연'에서 '전미강'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고은미는 걸그룹 멤버로 데뷔해 배우의 길을

barobaro82.tistory.com

 

최문희 프로필 본명 과거얼굴 성격 몸매 방송

최문희 프로필 본명 과거얼굴 몸매 방송 걸그룹 출신 배우 최문희는 가수 활동을 끝내고 현재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최문희는 TVING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이나라'역으로 출연을

barobaro82.tistory.com

 

손여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손여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배우 손여은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금수저'에서 '서영신'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손여은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